처음 가본 판교역 테크노밸리 입니다.

in #kr6 years ago

주로 일하는 곳 근처에서만 돌아다니는데 이번주 온라인 녹화가 두번 있어서 판교역을 처음 가보았습니다. 계획 도시라서 그런지 깨끗하고 주로 IT업체들이 옹기 종기 모여있는 일하기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안랩, 카카오, 네이버 등등 쟁쟁한 IT회사들이 벨트처럼 묶여 있는 곳입니다. 신분당선을 타면 거의 30분도 걸리지 않는 강남에서는 매우 가까운 곳입니다.

DSC02193.jpg

순두부와 고기구이 셋트 입니다. 점심으로 먹고 녹화
IMG_8264.jpg

점심에 방문한 카페인데 성덕(성공한 덕후 분이 운영하는 피규어 까페로 보이는)분이 운영하는 커피숍입니다. 카메라를 들고가지 못해서 아쉽게도 아이폰으로만 촬영했습니다.
IMG_8265.jpg

IMG_8266.jpg

온라인 강의 녹화를 한 스튜디오에 아마도 인터뷰등을 촬영하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DSC02186.jpg

판교 자체를 처음가긴 했는데 인상이 무척 좋습니다. 도심이 깨끗하고 젊은층이 대부분입니다. 아침시간에는 너무 사람이 많아서 버스를 2대를 보내고 겨우 버스를 탔습니다. 주류가 20대에서 30대 정도 됩니다. 제가 너무 나이를 먹었죠. ㅋㅋ
DSC02195.jpg

DSC02200.jpg

DSC02202.jpg

DSC02203.jpg

DSC02205.jpg

DSC02208.jpg

Sort:  

저두 판교는 미팅 때문에 몇번 갔던적이 있었네요. 삐까번쩍한 건물들이 으리으리하게 서있더군요. 괜히 신식건물이 부러워지는듯한..!!

저도 건물에 압도되더군요. 으리으리 합니다 ㅋㅋ

판교는 안가봤는데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나중에 시간이 되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예! 깔끔한 도시입니다. ^^

우와~ 아이폰사진 선명한게 좋은데용~ㅎㅎ
판교 한번도 못가봤지만 한번가 보고싶네요~ 특히 피규어 카페욧ㅎㅎ

판교 깔끔합니다. 피규어카페도 이쁘고요^^

판교 살기좋은곳이기도 하지요 ㅠ 넘비싼것이 흠이지만

그러네요. 아마도 강남과 가까운 것도 이유겠죠^^

소통하러 왔어요~자주 올게여

예! 고맙습니다. ^^

오오 그냥 지나가기만 해봤는데 한번 여유가지고 느긋하게 걸어볼만한 곳인 듯 하네요 ㅎㅎㅎ

예! 느긋하게 걸어도 좋은 곳입니다^^

Congratulations @papasmf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