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출근길에 만난 달팽이!!

in #kr6 years ago

출근길에 달팽이를 만났습니다. ㅋㅋ 길 바닥에 있던 팽이를 풀숲에 올려주고 아이폰으로 한장 찍고 출근합니다. 오랜만에 달팽이도 만났네요.

여유를 가지고 주위를 둘러보고 살아야 하는데 너무 앞만 보고 달리는 느낌입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IMG_8285.JPG

Sort:  

촉촉함을 즐기러 나왔나요 ~ ㅎㅎ
오늘은 비가 넘 마니 와서 떠내려가지나 않았으면~

저희딸이 좋아하는 달팽이네여 ㅎ

예! 아이들이 참 좋아하죠^^

달팽이 오랜만에 보네요^^ 요즘은 농약을 너무많이 사용해서 사실 달팽이 보기가 어려워요^^

저도 오랜만에 보기는 했습니다. ^^

달팽이가 한소리 하는거 아닙니까?
"에이씨 나 저기 가는 길이었는데.. 다시 한나절 가야하네.."
라고 말이죠 ㅎㅎ
아침에 싱그런 푸른 사진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ㅋㅋㅋㅋ 그러네요. 길을 방해했나요. ㅋㅋㅋㅋ

아들이 비만오면 달팽이랑 지렁이 보고싶다고 하는데 한번을 못보내요
오늘 이 사진이라도 보여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의외로 풀숲에 달팽이가 많아요. 비가 오면 나옵니다. ^^

지역이 어디신가요?
남양주 시골인데도 잘 안보이네요 ㅠㅠ

서울입니다^^ 강동구이고요

가깝네요 ㅎㅎ 저는 남양주에서 잠실 왔다갔다해요~^^

어릴 땐 달팽이 참 자주 보고 살았는데 정말 오랜만에 만난 느낌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봤습니다. ^^

어렸을 때 비오는 날 학교 가는 길이면 늘 화단을 벗어난 달팽이들 구조해주고 그랬는데 설마 걔들도 절 욕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착한일 하셨습니다^^

사진 참 생동감있게 잘 나왔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예 고맙습니다^^

오우 달팽이 계의 브록 레스너쯤 되는 친군가봐요
굉장히 튼실해 보이는군요 ㅋㅋ

ㅋㅋ 그렇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