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며 정리하는 하루] 에티켓은 지킵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땅콩 대문사지.jpg

오늘도 날씨가 정말 더웠습니다. 하늘은 맑았지만,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오래 걷기는 힘들었어요.

오늘 있었던 이야기를 잠깐 해보려고 합니다.


여느 때처럼 학원에서 1~6시까지 일을 하고,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과제 제출도 있고, 기말고사도 있었기 때문에 근처 까페에서 공부를 하기로 했습니다.

좋은 자리에서 공부를 하기 위해 저녁도 먹지 않고 갔습니다. 좋은 자리를 잡긴 했죠!

평화롭게(?) 공부를 30분 정도 했을까, 한 커플이 제 옆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냥 커플이 와서 커피를 마시나보다~ 했죠 당연히! 그러다가 오늘 커플링을 새로 맞췄는지 계속 손을 계속 다르게? 잡으면서 사진을 열심히 찍더군요. 그런것도 당연히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했죠.
잠시 후 마주보고 앉아 있다가 남자가 여자 옆에 꼭 붙어 앉았습니다. 그것까지도 뭐 그럴 수 있겠다 싶었는데, 제가 있던 층 자리도 꽉찰 정도로 사람이 많은 때였는데, 그렇게 밀착한 상태로 엄청난 애정행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포옹은 기본이고, 쪽쪽 소리내며 뽀뽀도 하고, 심지어 거의 두 사람이 포개어 앉기까지 하더군요. 저는 최대한 신경을 쓰지 않으려고 애썼지만, 주변 사람들은 그것이 신경에 거슬렸는지 계속 쳐다봤습니다. 그래도 그 커플의 애정행각은 계속됐어요.
결국 보다 못한 다른 손님의 한마디,

"그럴거면 방잡고 하지 왜 커피마시는데 와서 해요? 거슬리네요"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그 커플은 그제야 창피한 걸 알았는지 얼굴을 가리고 도망가듯이 나가더군요.

이게 오늘 저녁에 제가 본 광경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름을 들어보셨을 만한 까페에서요.

공부를 하기 위해 간 사람, 소중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러 간 사람, 혼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 위해 간 사람들로 가득차 있던 곳에서 이런 애정행각을 하다니.. 화가 나는 수준을 넘어서 안타까웠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모이는 공공장소에서 남들에게 피해를 주지 말라는 것은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에게서, 공익광고에서도 많이 배워왔던 것입니다.

아무리 서로가 좋아도 최소한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는 주지 말아야죠!

그 커플은 30대 정도로 보였는데, 정말 다시는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다음 번에 또 보게 되거나 그런 행동을 하는 사람을 보게 된다면 제가 지체하지 않고 얘기할 생각입니다.

정말 공공장소에서 에티켓은 꼭 지킵시다 여러분..ㅠㅠㅠ

Sort:  

일전에 알바하는 곳에서 와인을 거하게 마신 커플이 애정행각하는 걸 봤어요. 알바하면서 첨봤는데 문화충격ㅋㅋㅋ 포옹까진 괜찮은데.. 그 이상은 눈살 찌푸려지죠ㅠ

아 정말 저런사람들보면 신기해요 다른사람들이 다 쳐다보는데 자기들만 모른다는게 ㅋㅋㅋ... 공부하러 카페가셨다가 기분 안좋으셨겠어요ㅠ

허허.. 진짜 모르고 그러는건지, 알고도 그러는건지 정말 신기한 사람들이에요!!
이제 이런 사람들 보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ㅠ

저라면 크게 한 마디 했을 것 같아요.

"부럽다! 나도 뽀뽀하고 싶다!" ㅋㅋㅋㅋㅋ

그러면 빛과 같은 속도로 도망갔을거에요. :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사람들은 워낙 눈치가 없어서 아 그래여?? 그럼 더 (????) 이랬을지도 몰라요...

에휴...안타깝습니다 ㅠㅜㅜ

정말 슬프죠..ㅠㅠ 안타까운 사람들이었어요ㅠㅠ

친절한분이 알려주신덕분에 호다닥 방잡으러 가셨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너무 웃겨서..

무플방지감사드립니다

시원하게 한 마디 하셨네요. 잘 하셨습니다.

ㅎㅎ.. 제가 한 건 아니지만, 그 말을 해주신 분께 내심 감사했습니다!!

공공장소에서.. 보기 좋은 행동은 아니네요 정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매너없는 사람들이네요

다음주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