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고물 RESTEEM] 모두다 패러디/ 마크다운 & 태그 어디까지 해봤니? #2 - 잡지같이 포스팅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우주선을 위한 운영 안내서

M Y  F A V O R I T E  P O S T




Earth Rise –Apollo 8 from @ongoingwow

都是心身樂處, @peterchung







코인 투자와 생태 공동체로서의 스팀잇 by @isis-lee
가상화폐와 스팀잇에 대하여 독자(Peter)의 눈높이로 많이 낮추어 친절하게 써주신 철학서입니다. 스팀잇에 대한 분위기 파악을 아주 쉽고 감동적으로 서술해주셨습니다. 스티미토피아를 꿈꾸며 제가 썼던 포스트들도 여기에 살짝 숟가락을 얹어놓습니다.


[雜記]스티미안의 꿈2(STEEMITOPIA) 플랑크톤 생존전략
[雜記] 스티미안의 꿈(STEEMITOPIA)




'고래'에게 감사하자! by @yhoh
스팀잇계의 연예인들인 고래들의 애환을 아주 분석적으로 정리해주신 글입니다. 그들도 평범한 인간입니다. (어떤 연예인 김 모 작가님께서는 당신께서는 평범이하라고 아주 겸손되이 말씀하십니다. 누구신지는 절대 밝힐수 없습니다. 이렇게 겸손하신 분도 계십니다. 거기다 작가들을 위한 이벤트까지? 오마나 세상에나...) M본부의 인간시대를 보는 느낌입니다. 그분들도 큰돈 들여서 투자하신 분인데 왜 나만 갖꼬 그래하실만 합니다. 원래 있는 사람들은 질투를 많이 받는 법이지요. 그래서 없는게 편하지요.

없는게 메리트라네 -옥상달빛



어뷰징을 우리가 정의할 수 있을까? by @gidung
어뷰징에대한 계층적 분석을 심도있게 다루었습니다. 저는 사실 어뷰징 어뷰징해서 뭐가 어뷰징인지 잘 몰랐는데 쪽팔려서 물어보기 좀 그랬는데 @gidung 작가님께서 잘 서술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였습니다.


[21세기 時景] 고래사냥에 대한 반박 by @peterchung
요건 사실 제 글인데요. 슬거머니 여기에 끼어넣었습니다. 떡꼬물의 정신을 철저히 계승한 얍샆한 행동이지만 뭐... 제 포스팅이니, 누가 뭐라고 하겠습니까? 송창식 옹의 고래사냥을 피라미의 입장에서 현실적으로 반박하였습니다. 나름 구체성을 띤 작품입니다. 그리고 노래도 들을수 있구요.




  1. 전체 윤곽 디자인은 스티미안 그래픽 디자이너 @kyunga 님의 마크다운 & 태그 어디까지 해봤니? #2 - 잡지같이 포스팅해보자 를 조금 손보았습니다. 원전은 가운데에 1234가 모여있어 그에대한 주석형식인데 저는 잔머리를 굴려서 링크시켜보았습니다. 사실 이 잔머리 링크의 정보원천도 댓글에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경아님의 덕분이었습니다. 단, 포스팅의 원 제목이 길어서 축약시킨것도 있습니다. 그런데 사진이 삐뚤빼뚤합니다. 원래 짝퉁은 뭔가 하자가 있어야 제맛입니다. 경아님의 자비롭고 아름다우신 Share에 경의를 표합니다. 그리고 포스팅 소스코드를 여과없이 보려면스팀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스팀잇 우주선을 위한 운영 안내서라는 제목은 제가 좋아하는 버크민스터 풀러의 Operating Manual for Spaceship Earth를 패러디했습니다.


떡고물 RESTEEM이란?
해조류에 대하여 (생태학과 한의학적 고찰)
글쓰기 모자이크


KakaoTalk_20180311_224441541.jpg


Sort:  

오. 유용한 정보들이 한가득 입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고맙지요. 열심히 포스팅 하십시오. 응원합니다.

스팀잇 생태계의 깊이를 더하는 글들 감사합니다. 열공하겠습니다^^

부족한 글에 도움이 되셨으면합니다. 리스팀까지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부끄럽게 제글을 이 훌륭한 포스팅에 끼워주셨네요. 소개해주신 링크 따라가며 천천히 잘읽겠습니다 .읽고 다시 소감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시스님의 포스팅에 왠지 영적인 포스가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靈적인 공부에 좀 관심이 많이있습니다. 요즈음 스팀잇 포스팅을 여러군데 다니다 보니 읽을거리가 풍성한거 같습니다. 나중에 방문드가서 차분히 님의 글들을 탐방하겠습니다.

아닛 이런 패러디는 정말 멋진거죠!!ㅋㅋ
이렇게 활용해주시면 제가 감사할따름이죠 >_<
사진이 삐뚤어진것은 사진 비율이 약간 다르고, 소제목 길이가 달라서 그런거 같아여ㅎ 그래도 멋진 리스팀입니다ㅎㅎ불금되세요ㅎ

종종 틈만나면 경아님 포스팅의 악꾸를 샤샤샥하겠습니다. 이제는 스팀툴이있어서 경아님의 모든 포스트를

으흐흐흐흐흐

ps. 제가 '아'자들어가는 여자 사람에게는 은근히 fettish가 있어요. 김연아, 성현아, 김x아(제 예전 짝사랑)(조현아는 제외) 그래서 '아'자들어가는 여성을 보면 다 아름다워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즐거운 주말되세요.

오늘도 역시 너무 멋진 포스팅이네요~
잘 읽고 갑니다. 피터님~^^

푸른잎사귀님께서는 항상 칭창만 주시니까 조아요.ㅋㅋ

오호 좋아요. 좋아요 👍

좋게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갑니다. 읽은 글도 있네요.
비가 오려나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앗!........ 감사합니다.

피터님 아니면 절대 올릴수 없는 포스팅 입니다
잘 읽었습니다 ^^

히히 감사해요.

와우 아직 마크다운 공부할길이 멀군요.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앞으로 자주 유익한정보도 보구 소통도 하구싶습니다. 참고로 저는 고등학생입니다 >_<

ㅎㅎㅎ하나의 포스팅에서 여러포스팅으로 퍼져나가는 함축적인 스타일 재미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