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5. 스팀잇 이용정보를 볼 수 있는 통계 관련 사이트 / Statistics site for Steamit utilization information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서 활동을 하다보면, 내 글을 얼마나 읽었는지? 누가 보팅을 해줬는지? 등등 궁금한 사항이 많습니다.
하지만 스팀잇 자체에서 이러한 궁금증을 해소 하기에는 너무 힘이 듭니다. 각 글에 가서 일일이 확인을 해야 하죠.
그래서 이번에는 스팀잇에서 활동을 하면서 이러한 궁금증을 풀어줄 참고할만한 유용한 사이트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 스팀잇 이용 분석을 위한 Steeme
  2. 스팀잇 이용 분석을 위한 Steem Stats
  3. 스팀잇 이용 분석을 위한 SteemNow
  4. 스팀잇 이용 분석을 위한 Steemd

실제로 나의 글에 대해서 궁금하다고 했지만, 아래 설명드리는 사이트에서 다른 사람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다른 사람들의 정보도 볼수 있습니다.
스팀잇, 블록체인은 너무 투명한거 같습니다.

◆ 1. 스팀잇 이용 분석을 위한 Steeme : Steeme




현재 증인 투표 48위에 랭크중이신 @asbear님이 만드신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 나의 스팀잇 활동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가 나에게 보팅을 많이 해주었는지? 누가 나에게 보팅 기여도가 많은지? 특히나 나의 글을 누가 리스팀했는지 등등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들을 기준으로 볼수 있는 점이 좋은거 같습니다.
또한 저는 아직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스팀 달러를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도 있고, 스팀파워를 임대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 2. 스팀잇 이용 분석을 위한 Steem Stats : Steem Stats




현재 증인 2위에 랭크중인 @jesta 님이 만드신 사이트입니다. 이곳에서도 역시 나의 피드, 블로그에 있는 글들에 대해서 기본적인 보팅횟수, 댓글수, 예상 보상내역 을 보여줍니다. Steeme : Steeme와 다른 점은 내가 포스팅한 글의 저장보상 예상금액과 나의 댓글과 대댓글에 대한 내용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 3. 스팀잇 이용 분석을 위한 SteemNow : SteemNow




이 사이트는 내가 작성한 글에 보팅되는 현황과 최근에 받은 저자 보상, 큐레이션 보상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위 이미지는 스팀잇 창업자인 네드 스캇(Ned Scott)의 정보인데요. 실제로 보상 거절로 되어 있는 글들에 많은 사람들이 보팅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4. 스팀잇 이용 분석을 위한 Steemd : Steemd




이 사이트는 내가 작성한 글과 관련된 블록체인내에 저장된 세부 정보를 모두 보여줍니다. 특히나 보팅된 정보를 상세히 보여주고 있어서 많은 기여도 보상 이벤트를 하는 스티머들이 보상과 관련하여 참고하는 사이트입니다.





지난글

[좌충우돌] 1. 뉴비의 첫보상, 그리고 파워업
[좌충우돌] 2. 가입시 임대받은 스팀파워의 정체
[좌충우돌] 3. 글 보상을 스팀파워로 전환할때 수식
[좌충우돌] 4. 글에 표시되는 보팅 금액




Upvote & Follow is LOVE.           heart-1186998_640.png

Sort:  

무료풀보팅이벤트10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