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로고가 심심해서 패턴으로 배치해봤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맘에드네요 ㅎ

in #kr6 years ago (edited)

111.png

스팀잇이 요즘 느린거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전보다 훨씬 느려진거 같아서 혹시 무슨 문제가 생겼나 싶네요.. 엄청 느려서 하루종일 업로드도 못한 ㅎㅎ

걱정없이 제가 그리는 캐릭터처럼 누워서 놀고 싶네요 ㅋㅋ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귀여워요. 뭐죠? 사자인가요? 완전 귀여워요!!
요즘 스티밋 접속이 안되기도 하고 느리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뭔일이 있는지.. 더위 탔나봐요~

공룡인데 ㅎㅎ 등에 갈퀴? 가 없어서 헷갈리긴 하네요 ㅋㅋ 어제 진짜 너무 느려서...

앗! 저도 그래요~답글하나 달다가 에잇 하고 성질내고 하루에도 몇번씩 성질내고 관두고 하네요...ㅠㅜ

다들 느리시구나... 스팀잇이 좀 더 개선되면 좋은데 ㅎㅎ

정말 개선만 되면 하는 사람도 더 늘어나고 좋을 것 같은데..개선이 안되네요..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