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TOY]윌슨으로 변신.gif

in #kr6 years ago



윌슨으로 변신.gif



ball_wilson_1.gif

배구공에서 윌슨으로 변신 나름 그럴듯하지 않나요.. ㅋㅋ

배구공인줄 알았지? 하는 느낌으로 만들었는데

가장 처음 윌슨을 보여줄 때 좋은 모습이지 않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배구공.png

실제로는 굴러가는 배구공 장면이 있는데 같이 올리면 용량문제가 심각할 거 같아서 이미지로만

올립니다.

Sort:  

Very good posts, hopefully a successful brother is always in esteem

thanks~! i will follow and upvote your post~!

잘 봤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pill.atoms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완전 귀여워요. 윌슨 배구공 짱이예요~

감사합니다. 첫 캐릭터 작업이라 애증의 캐릭터인거 같아요 ㅋㅋ

ㅎㅎ 귀여워요.
윌슨 표정이 장난스러워 보이네요. ^^

손도장 컨셉이라 눈 깜빡이기만 하고 표정변화가 없는 컨셉이긴 한데 이런 장면에서는 장난스러워 보이네요 ㅎㅎㅎ

헉 귀여워서 소장해두고싶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양산 제품이 있으면 좋아하시는 분들께 그냥 뿌리고 싶네요

오오.............멋있어염+_+ ㅋ ㅑ....능력자님..

감사합니다. 뉴비존님은 진짜 부지런하신거 같아요 스팀잇에서 엄청난 활동을 ㅎㅎ

능력이 부족하여 부지런이라두 해야할것 같아소요 ㅋㅋ 욜심욜심 모드로 가야죵 ㅋㅋ

와 모델링부터 애니메이션까지.. 대단하십니다!

손으로 잘 만들고 싶은데 ㅎㅎ 공익글 봤어요~! 학교면 몰래 숨어서 놀 곳이 없어 보이네요

ㅎㅎ 일 시키는건 괜찮은데 면책 규정이 있는 공익에게 자꾸 책임이 있는 일을 시키니까요 ㅋㅋ;

윌슨 귀엽네요 ㅎㅎ
공 굴러가는 장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나중에 스팀잇이 속도도 좋아지고 해서 동영상 업로드도 잘 되면 좋겠네요 ㅎ

우와~영상으로까지 만드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