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사노비] 스팀잇 뉴비가 파워업 한 이야기.ssul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독한 사노비 @plaindelta 입니다.

차차 스팀잇에 적응하고 있는 가운데 나도 스팀잇 활성화에 기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습니다만 제가 생각한 것은

  1. 재밋는 글을 작성 하는 것
  2. 좋은 글에 업보트 누르기
  3. 내 글에 달린 댓글에 업보트 누르기

인데, 제 스팀 파워가 너무 약해서 업보트를 눌러도 변하지 않는 보상 금액이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보트 가치가 $0.01 가 되려면 스팀 파워가 얼마나 필요한가 궁금해졌고, 스팀나우에서 계산해보니 스팀 파워가 40은 넘어야 업보트 한번에 보상 금액이 변하는(보트가치 $0.01)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최소 40 스팀 파워는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어제 그동안 모았던 푼돈의 스팀달러와 스팀, 그리고 추가로 조금더 시장에서 구입한 스팀으로 파워업을 강행 했습니다.

스팀잇이 갈 수록 더 풍부해지고 재밌어지길 바랍니다.

Sort:  

헉 이미 파워 상당히 높으신것 같은데요 부러울따름 ㅠㅠ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저도 틈틈히 스팀파워 늘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ㅋㅋ

저는 임대된 스파를 갚아버리는 그 순간에 뭔가 쾌감을 느겼습니다 ㅋㅋ 앞으로 더 열심히 모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본계정으로 갚아봤는데 속시원 하더라구요ㅋㅋ

축하드려요~ 스파업!!
이제 더 재미있어 지시겠꾼요~

네네 ㅋㅋ 갈 수록 더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하하하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코인들 팍팍 좀 올라줫으면 하네요.ㅎ

ㅎㅎ 그러게요 그럼 스팀잇이 더더더 재밌어 질 것 같은데 말이죠 ㅠㅠ ㅋㅋ

아 스티머의 길은 참 배워야할게 많은것 같아요 ㅠ

저도 따라해봐야겠네요 ㅋ

파워업, 업보트, 화이팅입니다!

첫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계속 늘어나실 거에요!

아이고 이렇게 손수 발걸음 해주시니 영광입니다. 화이팅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