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요 아이들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어떻게 돌보게 되신건지...

네~^^ 여기는 경기도 남양주 축령산에 있는 펜션인데요, 지난해 이맘때 쯤에 산에서 사는 산고양이 한마리가 집에 찾아와서 극진히 보살펴 줬거든요. 근데 며칠 후에 갓태어난 새끼 고양이 3마리를 데리고 나타났네요. 넘 귀여워서 꼬박꼬박 먹을 것을 챙겨 줬더니 아예 창고에 거처를 정하고 지금까지 1년째 한 가족이 되어 살고 있답니다~

와 언제 한번 포스팅에도 이 이야기를 그대로 옮겨 써 보세요!ㅎㅎ

ㅎㅎ 네, 감사해요~^^ 그간 인스타그램에 산고양이 이야기를 쭉 소개해 왔는데요, 스팀잇은 아직 넘 초보라서 좀 쭈뼛쭈뼛해지네요 ㅠㅠ 격려해 주셔서 조금 용기가 생기는데요, 어떻게 쓸 지 함 궁리를 해보겠습니다~^^

넵, 그리고 여기는 글 쓰는 것 이상으로 남들 방문하고 댓글 다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작은 보팅이라도 보팅파워 80퍼센트 정도 유지하면서 나누셔야 성장이 가능합니다. 특히 초기에는요! 즐거운 주말 시작하세요!

네~^^ 늘 좋은 팁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기 고양이는 엄마보다 더 이쁜 태비를 갖고 태어났네요. 너무 예뻐요.
이 더운 날씨에 엄마 냥이가 새끼 돌보느라 고생입니다.
종종 올려주세요

감사해요~^^ 사실은 엄마 고양이 '왜요'가 훨씬 더 예쁘고 고상한데요, 아기 셋 키우느라 지쳐서 저케 됐어요 ㅠㅠㅠ 곧 예쁜 모습 회복하겠져~

고양이 이름이 왜요 인가요? 오호 특이해요 ㅎㅎ

ㅎㅎ 네~^^ 왜요는 산에서 자란 산고양이인데요, 1년전 이맘때쯤 이 고양이가 집엘 찾아왔는데요, 처음 우릴 쳐다보는 눈빛이 넘 당당하고 쿨해서, 마치 우릴 보고 "왜요~?"하고 되묻는 것같아서 그케 이름을 붙였답니당~^^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스팀잇 재밋네요~^^ 무더위에도 늘 건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