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아보카도 에그 샌드위치 넌 사랑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비도 오고 그래서 난 생각이 났어~

급 ㅎㅎ 아보카도 샌드위치 사진을 보고
너무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
만들어 달라고 졸라 댔습니다 ㅋㅋ

KakaoTalk_20180517_132516026.jpg

샌드위치가 너무 두꺼워서 질질 흘려 가면서 먹었다는^^;;
그래도 최고다~!!
너무 마이쪄~

KakaoTalk_20180517_132516168.jpg

이건 한장짜리 샌드위치

아보카도는 그냥 먹으면 못먹겠던데 ㅎㅎㅎ
섞어 먹어야 제맛인가 봅니다^^

잇님들 맛저 하시구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pooka x food

Sort:  

전 아보카도 성애자인데, 귀찮아서 샌드위치는 못 만들고 ㅋㅋ 토스트해서 걍 아보카도 올려서 후추 뿌려먹어요. 즌쯔 개 꿀맛. 아보카도는 레알 신의 선물인 듯 캬아

후추 뿌려 먹는건 첨 봤어요 ㅎㅎㅎ
아보카도 먹는 방법을 잘 몰라서 그런가^^;;
전 으깨서 빵에 발라먹는게 젤 맛나더라구요~
후추도 도전해봐야 할까요 ㅋㅋ

오늘 저녁은 서브웨이로 가야할 부분같군요.. 퇴근길 군침만 돌 뿐입니다

크.. 서브웨이도 좋죠~!!
한창 먹고 다녔는데 요즘은 좀 뜸했네요 ㅎㅎ
맛저하세요~!!
선팔도 갑니다^^

와.. 너무 손재주 좋으신거 아니에요~?
아보카도에 새우까지 올라가있으면...ㅎㅎㅎ
아 너무 맛있는 브런치 될거 같습니다 ㅎㅎ 맛있겠닭...

배고파서 미친듯이 쳐묵했습니다 ㅋㅋㅋ
배가 터질거 같은데요 ㅡㅜ ㅋ
얼렁 맛난 저녁드세요~!!

ㅎㅎㅎ 저도 퇴근하고 와이프랑 맛있는거 먹어보던지 해야겠네요 ㅎㅎ

맛저 하시고 달달구리도 드시구요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푸카님도 맛저 하시고 비오는데 축축늘어지지마셔요!

밀가루를 끊으라는 지시(?)를 받아서
저는 한동안 빵을 먹을 수 없게
되었사옵니다. ㅠㅠ

컥.. 밀가루를 끊다니요 ㅎㅎ
이런 비극이... ㅡㅜ
얼렁 밀가루를 다시 만날 날이 오길 바랍니다^^

아보카도 너무 좋은데;ㅁ; 비싸요!!샌드위치가 두툼한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아보카도는 마트에서 싸게 팔때 미리 쟁여 둡니다 ㅎㅎㅎ
1+1 행사도 종종 하더라구요^^
샌드위치가 너무 두꺼워서 입 나가는줄 알았습니다 ㅋㅋ

ㅋㅋ맞아요! 쌀때 쟁여놔야하죠!! 그래서 한번 사면 한동안 아보카도만...ㅋㅋ그만큼 샌드위치가 맛있어보여요!

아보카도는 먹을일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 샌드위치 먹고 난 후론 ㅎㅎ
1+1이나 세일할때 조금씩 쟁여 둬야겠어요^^

ㅎㅎ저는 집에 아보카도 있으면 비빔밥도 해먹는데 괜찮아요! 추천드려요!ㅋㅋ저는 다음엔 꼭 아보카도에그 샌드위치를 해먹으려구요!

와~~ !!! 솜씨가 대단하세요👍👍👍

맛도 완전 맛나보여요 ㅎㅎㅎ 침이 꿀꺽 ..뜨하 먹고싶다

전 맛나게 먹고 열심히 설거지를 했습니다 ㅎㅎ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ㅡㅜ
조만간 아보카도를 또 사야겠네요^^

저 마트가서 아보카도 넘나 사고 싶었는데 막상 해 먹을게 없을 것 같아서 안샀었거든요 ㅠㅠ 사실은 제가 요리를 잘 못해여 ㅋㅋㅋㅎㅋㅎㅋㅎㅋ
근데 아보카도는 그냥 그냥 저거 껍질 짤라서 파내면 되는건가여? 죄송해여 제가 정말 몰라서요 ㅠ,ㅠ,ㅠ,ㅠ,ㅠ,ㅠ넘나 아보카도로 해먹고싶어여 ㅠㅠ

옆에서 보니까요
아보카드를 반으로 잘라서 씨를 빼고
숟가락으로 퍼내서 얇게 썰어서 먹거나
저처럼 샌드위치에 발라서 먹어도 맛있어요^^
사실 해먹을 만한게 샐러드나 샌드위치 말곤 딱히 없더라구요~
샌드위치 강추합니다 ㅎㅎ

와 비쥬얼죽이네요...

먹스팀은 사랑입니다^^

명란조금 올리고
계란 후라이해서
아보카도 넣고 비벼먹어도 맛있어요..후추후추 조금 해서요

샌드위치 비쥬얼 굿~~

아 맞다 ㅎㅎ
그러고보니 아보카드를 밥에 비벼 먹으면 맛나단 말은 들어봤어요^^
담에 밥에 비벼 먹어 봐야겠네요~!!!
굿굿 입니다 ㅎㅎ

비주얼 대박!!!
저건 맛이 없을 수 없겠는데요 ㅎㅎ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아보카도를 먹일 일이 별로 없었는데
샌드위치로 먹어보고 너무 맛나서
자주 먹게 될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