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훗카이도] 클럽메드 토마무에서 휴식 2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훗카이도 여행중 머물렀던 클럽메드 토마무 입니다.

3일간은 아무것도 안하고 휴식만 하기로 해서 먹고 놀고 자기만 했어요 ㅎㅎ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하루네요

IMG_9762.jpg

IMG_9766.jpg

IMG_9759.jpg

전날 너무 먹어서 아침은 가볍게 도넛이랑 커피로^00^
아침먹고 근처 산책 좀 하다가 수영장으로 ㄱㄱ씽~

IMG_9772.jpg

IMG_9771.jpg

수영장이 엄청 거대해요~
파도풀장이라서 30분 마다 파도가 몰아 칩니다 ㅎㅎ
점심시간쯤이라서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수영장 옆엔 온천도 있어서 늦은 저녁에 온천하러 가면 좋아요)

수영장에서 함참 놀다보니 배가 고파져서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클럽메드엔 늦은 점심 시간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IMG_9776.jpg

별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늦은점심이 코스로 나오네요 ㅎㅎㅎ
뷔페도 좋지만 코스로 골라 먹는 것도 좋아요^^

IMG_9811.jpg

코리안 스프라고 되어있는데 실상은 한국식 라면~ 그래도 얼큰한게 비오는늘 딱 좋네요

IMG_9813.jpg

이건 무슨 스픈지...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클럽메드는 숙박비 대비 그 이상을 뽑아 내는 거 같아요 ㅎㅎ

IMG_9846.jpg

IMG_9847.jpg

너무 사진이 많아 질것 같아서 중간 음식은 빼고
전 치즈버거를 먹었어요~
수제버거라서 맥주랑 먹어 줬습니다 :9
맥주 외에 와인도 많이 마셨어요^^

배불리 먹고 가볍게 술 한잔을 더 하려고 찾아간 클럽바입니다.

IMG_9857.jpg

IMG_9858.jpg

클럽바에도 가벼운 먹거리가 준비 되어 있네요
싱가폴슬링을 한잔 하고 룸에서 쉬다가
저녁은 뷔페를 패스하고 야끼니꾸를 먹었는데요
이것 역시 공짜 ㅡㅜ 이런 서비스 때문에 클럽메드로 많이 가나봐요^^
(야끼니꾸는 당일 미리 예약을 해둬야 먹을 수 있어요)

IMG_9919.jpg

IMG_9921.jpg

IMG_9922.jpg

IMG_9924.jpg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먹으려고 하니 ㅎㅎ 추가는 비용을 내야 하는^^;;;
근데 가격이 너무 착해서 놀랬어요~
서비스 차원에서 가격을 저렴하게 받는다고 하네요
와인이랑 같이 먹으니 더 잘 맞네요^^

배불리 먹고 클럽바로 가서 공연도 보고 춤도 추면서 소화를 시켰답니다~

IMG_9968.jpg

IMG_9987.jpg

완전한 휴일 2일차 였습니다^^

@pooka x travel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맛있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높은 보팅은 아니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_^

말그대로 진정한 힐링... 휴식이 된 하루 같아요

이렇게 쉬기만 하는 여행은 오랜만이에요...
보통은 하나라도 더 보려고 엄청 돌아 다녔거든요 ㅎㅎ
완벽한 휴식 여행이 필요한 나이네요 ㅡㅜ

우와....저는 먹으러 저기 갈꺼 같아요 ㅎㅎ
지대로 휴양하고 올듯 싶네요 >.<

달달한......도넛...너무 땡기네용

클럽메드는 휴식하러 많이 가는 곳이더라구요^^
다음에도 휴식여행은 클럽메드로 ㅎㅎ
도넛도 맛나지만 디저트가 고급지고 종류도 많아요~

완연하게 즐기는 휴가!!! 힐링 제대로하고 즐거우셨겠어요~
음식들도 다 맛있어보이네요'ᴗ'

매번 여행가면 빨빨대고 돌아다니는게 많아서 ㅎㅎ
이렇게 아무것도 안하고 쉬는건 오랜만이네요^^
이래서 휴식여행이 필요한가봐요~

힐링으로 여행가도 쇼핑을 포기못해 돌아댕기는데.. ㅎㅎ pooka님은 제대로된 휴식을 즐기고 오셨네요~ 일본 디저트 달달하니 맛있는데 ~ 코리안푸드(?) 재밌네요 ㅎㅎㅎ

3일은 완전히 휴식만 했구요 ㅎㅎ
3일은 렌터카로 여기저기 돌아 다녔어요^^
다음 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용 :)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는군요~^^

오랜만에 제대로된 휴식이 아니였나 싶은 ㅎㅎ
먹고 자고 놀기만 했어요^00^
살만 찌고 있습니다 ㅋㅋ

먹고 놀고 먹고놀고 쉬고 구경하고 ㅋㅋㅋ지상낙원이
따로없네요~ 휴가 제대로 즐기시다 오신듯요ㅎㅎ
다음 여행기도 기대되네용! 덕분에 요런곳도 있구나 하고
볼수있어 감사합니다 꾸벅-

저도 처음 가본 곳이라서 이정도인줄 몰랐어요^^
그냥 배부르게 먹고 술도 원없이 마시고 ㅎㅎ
수영하고 걷고 놀고 자고 ㅎ 여기가 낙원이네요^00^
살은 좀 찐다는건 함정 ㅋㅋㅋ

와! 수영장이 멋지네요:) 정말 제대로 된 휴식이네요~

항상 많이 보려고 돌아 다니기만 해서
이런 휴식이 너무 좋네요^^
3일 후엔 렌터카로 엄청나게 돌아 다니긴 했지만요 ㅎㅎ

ㅎㅎㅎ마구 돌아다니다니! 그 얘기도 올려주실꺼죠?!ㅋㅋ

대박사건!!

라면 면이 뿔어 보이는데

원래 두꺼운 건가요?^&^

한국라면처럼 얼큰한 맛인 좀 덜하구요
면은 평범했어요 ㅎㅎ
당근이랑 야채를 많이 넣어서 국물 맛이 담백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