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도형으로 그림그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003.jpg

오랜만에 그림으로 돌아 왔습니다^^
원,세모,네모 등 도형을 이용해서
그림그리는 방법을 몇개 올렸었는데요
이어서 올려 볼게요~

001.jpg

제가 동물을그리는 방법으로 사용중인 도형 틀입니다.
사람을 그릴때도 비슷해요
사람그리는 방법도 조만간 이어서 올려 볼게요^^

000.jpg

흩어진 도형을 붙여서 동물모양 틀을 만들어 줍니다.

고양이 얼굴모음.jpg

이건 원을 이용한 동물얼굴을 그려 봤구요^^
번호 순서대로 이어서 그리면 어렵지 않을거에요

메인4.jpg

위에 동물틀을 이용해서 그린 고양이 그림입니다.

기본도형을 늘리거나 줄이거나 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동물들을 그릴 수 있어요
동물 뿐만아니라 사람,물건,배경 등과 전체를 도형으로 배치해서 그리면
좀 더 그리기가 수월하답니다^^

알아보기 쉽게 생각을 정리하며 구성중이에요
역시 남에게 그림을 쉽게 설명한다고 해도
어느정도 까지 잡아야 하는지...
그 기준이 참 어렵네요^^;;

기존에 한두장 짜리 완성된 그림으로 올리는 것과 별도로
그림 그리기 시리즈로 꾸준히 올려 보겠습니다^^
저도 새로운 아이디어도 떠오르고 공부가 되서 좋네요 ㅎㅎ

그럼 즐거운 저녁 되세요~

Inked002_LI1.jpg
@pooka x how to draw

Sort:  

pooka님 원래 그림 그리시는 분이였어요??!!
다 직접 그리신거 같은데, 대박이네요!!!

네 ㅎㅎ
끄적이는 수준이에요^^;;
직접 다 그리고 있구요
단순화 시켜서 그리는 방법을 공유중입니다~

우와 저같은 똥손도 금방 따라 그리기 쉽게 알려주시네요 > <

이렇게 하면 그리기 수월한게 맞죠? ㅎㅎㅎ
더 세세하게 그려야 하나 싶기도하고 끝이 없네요^^;;
도움이 되었다니 좋네요 ㅎ

오호 재밌는 방식이네요~~ 그림그리기 시리즈 기대할께요~^^

네^^ 쌓아둔건 많은데 쉽게 정리 하는게 더 어렵네요 ㅎㅎ
일단 틈틈이 올릴게요~

와.. 감사합니다 그림 팁 ~ 최고에요

감사합니다^_^b
이이상 단순화 시키긴 무리인거 같고 ㅎㅎ
과정을 좀 더 다듬어 봐야겠어요~

재미있는 방식이에요. ^^ 이렇게 그리면
동물 그림 그리기가 한결 수월할 거 같아요. ㅎㅎ

네발 달린 동물들은 다 똑같은 틀에서
도형 크기만 달라지는 방식이에요^^
덩치큰 동물들도 조만간 올려 볼게요 ㅎㅎ

도형으로 그림그리기 ~재밌는팁이네요~ ^^조카들데리고놀때 활용해봐야겠어요!

아이들이랑 함께 그림그리면 더 재밌죠^^
부족하지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그림 너무 귀여워요~ 정말정말 귀엽고 이국적인 느낌도 나요. ^^

갑사합니다^^
좀더 쉽게 그리려고 노력중인데
단순하게 그리는게 더 어렵네요 ㅎㅎ
즐거운 저녁 되세요~

앗 저 밤색야옹이 핵귀엽네요. 도형 이용하기는 책에서도 본적있는것 같아요 신기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림그릴때 기본적으로 틀을 잡고 그리기 때문에
저를 포함해서 도형틀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푸카님 그림보면 입꼬리가 씰룩씰룩 거려요ㅋㅋ
여기 열렬한 팬 있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_____^
하나하나 꾸준히 올려 볼게요~!!
씰룩씰룩 좋습니다 ㅎㅎㅎ

ㅋㅋ 저게 고양이가 되어버리다니!! ㅋㅋㅋ
이런건 살살 따라 해볼 만할거같다는 근자감이!

ㅎㅎㅎ 아마 손쉽게 그리실거에요~
도형 위치만 맞춰놓고 그리시면되요^^
진짜 자신감이 생기실거임 ㅋㅋ

ㅎㅎㅎ 이번에 아들래미한테 당당하게 그려줄수 있는건가!!

엄지척!! 아빠가 될 수 있습니다 ㅎㅎㅎ

ㅋㅋㅋ 엄지가 밑으로내려갈.....수도..

아빠와 아들의 그림 대결로 가시죠 ㅋㅋㅋ

아직 누누는 선긋기만... 할줄아는 ㅋㅋㅋㅋ 23개월이라구욧 ㅋㅋㅋ

스릴있는 승부겠는데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