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 날] 부모님 사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부모님.jpg

늘 든든한 나무가 되어주시는 부모님 사랑합니다 ~

요즘 며칠 동안 날씨가 좋아서 야외활동을 하였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아 길거리에서 카네이션을 파는 좌판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저는 편지와 카네이션 대신 캘리그라피를 선물해드렸습니다!
다행히 좋아해 주시더라고요 ㅎㅎ

오늘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안부전화를 드렸습니다!
통화목록을 보니 부모님께 연락한지 일주일이 넘었더라고요.
불효자는 웁니다~ ㅜ..ㅜ

앞으로는 자주 연락드리겠습니다!
부모님 사랑합니다~

Sort:  

저도 방금 안부전화 드렸습니다.
직접 카네이션 못 달아드린게 죄송스럽네요.

저도 선물을 택배로 보내드려서 ...
찾아뵙지 못해 부모님께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연락 한 통에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걸 보니 연락이라도 자주 드려야겠어요!

beautiful!

감사합니다!! 한국어 공부는 잘 되가고 있어요? ㅎㅎ

직접 만드신 것인가요?
엄청납니다. 예쁘고 사랑이 듬뿍 담겨있는 듯 하네요^^

직접 만들수 있으면 좋겠지만.. 저는 똥손이라 ㅎㅎ
제가 만든건 아니지만 제 사랑이 듬뿍 들어갔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센스있는 선물이네요^^
저는 타지역에 있다보니,
직접 해드리지 못하고 전화로나마 마음을 전했네요 ㅠㅠ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전화로 마음을 전했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