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여행기#2] 비행기안에서...(1스달 이벤트 결과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비행기 타자마자 기내안 잡지를 살펴보던 해이는 비행기가 이륙하기도 전에 깊은 잠에 빠져들었습니다 ㅎㅎ


래이는 여전히 마법천자문 삼매경~~~


전 면세품 쇼핑품목 중 립스틱 하나를 뜯어 보았지요 ㅋㅋ

요번에 인터넷면세점에서 멜리사 샌들 한켤레와 립스틱 하나와 립밤 하나 기초화장품세트를 구매했는데요. 항상 구매하던 시세이도 립스틱이 모두 품절이었던 관계로 NARS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아무리 고급 브랜드여도 입술을 건조하게 만드는 립스틱은 절대 사절!!! 저와 친한 언니 중 한명이 메이크업에 상당히 관심이 많은데, NARS는 그 언니가 추천한 립스틱이라 믿고 사봤지요 ㅎㅎ


그런데 NARS도 원하던 색상이 품절이어서...하는수없이 그와 비슷한 색깔로 구매! 아직 한번밖에 발라보지 않았지만 입술 촉촉하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티워에항공은 저가항공답게 서비스는 생수 한잔 나옵니다.
푹~~~자고 착륙 20분전에 깨어난 해이는 왜 승무원 언니가 쥬스를 안주냐고 자꾸 묻습니다...-.-;;;
다행히 아까 라운지에서 하나 가져온 쥬스가 있어서 해이 먹였네요.

창밖으로 보이는 뭉게구름 예술!!!


그 틈으로 보이는 오키나와!!!


해이도 자고 일어나 부스스한 머리로 구름 구경~~~


와우~!!! 미세먼지 1도 없는 맑은 공기!!!! 예쁜 바다와 살짝 흐려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깨끗해보이는 환경이 우리를 맞이해줍니다!!! (3편에서 계속....)


* 1스달 이벤트 결과 발표 해야겠지요? ㅎㅎ

두구두구두구~~~

  • 항공 :150만원
  • 숙박 : 하얏트1박(189,235원) + 마하이나웰니스 1박(235,000원) + 르네상스 3박(1,134,000원) =1,558,235원
  • 렌트 및 식비 및 잡비 : 8000엔(약 795,000원) 환전해간거 땡전 한 품 안남기고 모두 썼습니다! ㅎㅎㅎ

그리하여 4인가족 5박 6일에 소요된 금액은!!!
총 3,853,235원이네요!!^^

@lovehm1223님과 @munhwan님이 390만원으로 가장 근접하게 답변을 주셨네요! 두 분께 각각 1스달씩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그나저나 문환님은 여행업계에 계셔서 그런지 제가 내는 퀴즈마다 모두 맞추시네요! 놀랍습니다!!!) 두 분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겐 소소하게나마 댓글 보팅 드릴께요 ㅋ)

Sort:  

마법천자문ㅋㅋㅋㅋㅋ저희집에도 있지요^^
럽흠님, 문환님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

우와~축하드립니다^^ 날씨가 정말 좋았네요~
쥬스 찾는 해이 너무 귀엽네요~!!

가족여행을 많이 못다녀봐서 그런가... 역시 생각보다 많이 드는군요!!! 애들이어도 1인당 100만원씩은 잡아야하네요>< 이벤트 넘 재밌었어요~~~

뭉게구름 너무 예술입니다~~~ ^^
저도 가을쯤 오키나와 갈 예정인데 래이해이나님 여행기 보고 예습 좀 해놔야겠습니다~~ ^^ 즐건 주말 보내세요 래이해이나님~~ ^^

헐, 십만원만 내릴껄. ㅠ

정말 여행을 좋아하시는군요~ 일본도 가고 싶은데, 항상 동경만 하고 있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립스틱색깔도 예쁘고 창가에 앉아서 구름 보는것도 넘 예쁜거같아요 레이헤이나님^^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레이헤이나님 즐거운 토요일보내세요^^

오키나와 가는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아이들 데리고 여행다니시는게 쉽지 않으실텐데 대단하세요~!!

4인가족에 일주일정도인데 가격적으로도 잘 다녀오셨네요! ㅋ

ㅋㅋㅋㅋ앜언니 제가 당첨되었네요ㅎㅎㅎ
깨알이벤트 넘나 재밌어요 저도 담에 이벤트 열어봐야겠어요ㅎ

동반 당첨 축하드립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