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마지막 밤!

in #kr6 years ago

어제의 바람대로 오늘 오키나와 날씨는 너무나 쾌청했습니다. 햇빛은 따갑지만 그늘은 바람이 상당히 시원하게 불어서 초가을 날씨 느낌이 나더라구요.

20180612_085321.jpg

오늘은 하루종일 호텔에서 느긋하게(?) 휴양!

모래놀이하고, 수영하고, 바닥이 투명하여 물고기 관찰하기 좋은 글라스보트도 타고, 호텔 온천도 즐기고! 해이는 낮잠도 건너뛰고 신나게 놀았네요!

마지막밤 저녁은 룸에서 먹기로! ㅎㅎ
한국에서 가져온 비상식량 오늘밤 첫 개봉하여 다 먹음요! (가까운 일본이라 얼마 안가져왔어요 ㅋ) 오랜만에 한국밥(=햇반) 먹으니 김에다만 싸줘도 아이들이 참 잘먹네요 ㅎㅎ

이제 내일 오후까지 좀 더 놀다가 저녁 비행기로 한국에 갑니다~ 한국 가서 여행기 하나하나 풀어나가도록 할께요! 이웃님들 내일 투표 잘하시고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Sort:  

호텔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그림이네요~
오키나와 바다가 참 아름다운거 같아요^^
휴양~! 느긋하게 더 즐기셔요~!!

저도 지난 해에 다녀왔었는데 바다가 참 아름다웠던 기억이 나네요^^

오키나와 앞바다의 드넓은 광경을 바라다보면서,,

역시 마지막 휴양은 호텔에서 푹쉬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조심해서 돌아오셔요~

돌아오실때까지 힐링힐링하고 오세요 레이헤이나님^^

오키나와 ~~ 가고싶네요~ 정말 해외에 갈땐 라면과 김만 챙겨도 든든한것 같아요ㅎㅎ

벌써 마지막 밤이군요!! 마지막까지 불태우고 오세요!!

오늘이 마지막날이군요. 행복한 추억 마니 만드셨죠?ㅋㅋ
오늘도 행복한 추억. 가즈앗!

언니 즐겁게 놀다 오셨어요?????
얼른 하나하나 풀어 주셔요 ~~~~
여행 안간지 넘나 오래되서 여행 후기만 봐도 넘나 설렌다요 !!!

언니 잘 다녀왔오요??
자세한 후기 기다릴꺼얘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