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실제 주인공을 만나다!!!

in #kr6 years ago

지난 주말엔 래이와 둘이 데이트! 클래식 공연을 보러 갔는데, 8세 이상 입장이라 해이는 신랑에게 맡기고 래이와 둘이 다녀왔어요!

1531182940410.jpg

근데 이 날 왔던 피아니스트가 바로 "송영민"씨!!!

JTBC 드라마 '밀회'에서 유아인이 천재피아니스트 역이였죠? 바로 그 실제 모델이 송영민씨에요 ㅎㅎㅎ 밀회에 등장한 피아노 치는 유아인 손이나 등이 송영민씨 손과 등입니다 ㅋㅋㅋ

게다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 등장한 전곡 모두 송영민씨가 연주했다 하시네요.

20180707_145215.jpg
바로 이 분! ㅎㅎㅎ

정말 손가락이 보이지 않을정도로 피아노를 치시는데 놀라웠어요!!!!!! 이 분 연주를 보고 우리 엄마는 피아니스트가 아니었단걸 래이가 깨닫지 않았을까 ㅋㅋㅋㅋㅋㅋ

20180707_145117.jpg
유명한 클래식 곡들 총집합!!!
(래이가 들고 있어서 사진이 좀 삐뚤게 찍혔네요-.-;;)

그나저나 래이는....
연주회가 시작되고 중간쯤 단잠에 빠져들더군요;;;;

연주회 끝나고 나오며 푹 자고 일어난 래이에게 물었어요.
"래이야, 연주회 어땠어?"
"좋았어!"
"그럼 다음에도 또 오고 싶어?"
"당연하지!"
"어떤 점이 좋았는데?"
"응~ 잠도 잘 자고 좋은 음악도 들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콤한 음악에 취해 자니 좋더냐? ㅎㅎㅎㅎ

그나저나 래이도 송영민씨가 참 멋있었다고 하네요!
이젠 저렇게 훌륭하게 자란 청년들을 보면, 그들의 부모님은 어떤 사람일까 상상하게 되는거 보니.... 전 어쩔수 없는 "엄마"인가 봅니다^^;;

간만에 문화생활은 넘 좋았습니다! 아이와의 음악회 데이트 추천드려요! ㅎㅎ

Sort:  

실제주인공이라길래...저분이 드라마 유아인처럼 밀회를 하신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네요 횩횩님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좋은 공연 다녀오셨네요^^*
저도 이런 공연보고 나오면 즐거운 마음이 드는게 우리 아이들도 예술쪽으로 재능이 있어 행복하게 즐기면서 살았음 좋겠다싶은데..
이면에 힘든일도 많겠죠^^??

음...아마도 그렇겠죠? ㅎㅎ
뭐든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게 쉬운게 아니니^^;
잠든 아들 옆에서 즐겁게 음악 감상하고 왔어요ㅋ

언니 아들과 음악회 넘 좋다요. ㅋㅋㅋㅋ
잠도 잘자고 좋은 음악 들은 래이 넘나 귀여워요. 크큭
다음에 승윤이랑 음악회 데이트 도오전 해봐야겠어요. !!!

승윤이도 예술적 감수성이 있어서(미술 천재!!!) 음악회도 좋아할것 같아 ㅎㅎㅎ 도오오오전!!!! 고고!!!

아 이분이 그분이시군요!!!! 드라마도 되게 재밌게 봣는데 이렇게 대역아닌 대역을 보니깐 뭔가 감회가!!!ㅋㅋㅋ

네 지누킹님! 이분이 그분 ㅋㅋㅋㅋ
저도 드라마 잼나게 본지라 신기했어요^^

밀회라 함은... 이거 특급 칭찬이야!! 말씀 하시는 건가요? ㅎㅎ 제가 드라마를 못봐서~
클래식 공연이라... 저에겐 딴 세상 이야기처럼 들리네요!
ㅋㅋㅋㅋ 래이는 잠도 자면서 음악도 들을수 있는 특별한 능력이 있군요^^

오호!!! 맞아요 독거님!!! 특급칭찬이야 그거 ㅋㅋㅋㅋㅋㅋㅋ 김희애씨 물광피부로 나오던! ㅎㅎ
래이의 특별한 능력 하나 발견한 시간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오~ 안 그래도 그것만이 내세상 피아노 연주곡 대역이라고 듣긴 했었는데요. 이 분이였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사실 전 그 영화는 못봤어요 카일님^^;;
밀회만 다 봤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기억에 남는 연주회였습니다!ㅎㅎ

오오 부럽습니다 ㅎㅎ

주말에 클래식 공연 고고~~하세요^^

오 아들과의 요런 데이트도 너무 좋은데요?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너무 곤충만 잡게했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곤충만 잡게했대 ㅋㅋㅋㅋ 그래도 유빈인 그 시간이 정말 즐거웠을꺼야!! 좋은 공연 찾아서 유빈이와 즐겨봐~~^^

잠도 잘자고 아주 좋았다니 ㅎㅎㅎ
저도 래이처럼 잠들지도 모르겟어요 ㅎㅎㅎ
래이해이나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ㅋㅋㅋㅋㅋ 잠결에 잘 들었나봐요~
우부님도 즐건 저녁시간 보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