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여행준비의 시작은 스팀잇 이웃 @munhwan님의 책으로!!!^^

in #kr5 years ago (edited)

20181204_101752.jpg

저희가족은 다음달에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어제 우연치않게 스팀잇의 안방마님 인 반님 @hjk96 과 톡을 하다가 @munhwan님의 나트랑 여행책 이벤트에 대해 전해들었어요. 언제나 제게 톡톡 튀는 생활정보를 주는 스팀잇의 정보통 똑순이 반님입니다!^^

문환님 포스팅에 댓글을 남기자마자 문환님께서 톡을 주셨고, 그렇게 잠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어제 문의드린 책이 벌써 저희 집에 도착했네요!!!!!! 완전 초초초초초스피드!!!!!!!

베트남 여행갈때 품에 꼬옥 안고 가서, 현지감성 듬뿍 넣어 후기 올리도록 할께요! 피와 땀으로 만드셨을 소중한 여행책 너무나 감사드립니다~문환님!

참! 문환님은 여행가서 먹었던 음식이나 여행 영상같은것을 유튜브에도 올리고 계신다고해요~ 책이 아닌 영상을 선호하시는분들은 @munhwan님 스팀잇 블로그를 통해 문환님의 유튜브로 접속해보세요~^^

그럼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래이님 나트랑 가시나봐요~
전 예전엔 네이버블로그 검색해서 갔었는데..
이젠 스팀잇에 여행기를 보면 더 신빙성있고 좋은데를 많이 알려주셔서 여기서 검색해요^^;;

진짜 총알배송이네요 ㅋㅋㅋ 하나라도 얻어가시는 책이 되길 바랍니다 :)

작가님 래이해이나님을 대신해서 저도 감사드립니다 ♡-♡

반님 덕분에 드디어 책 주인을 찾았습니다 ㅋㅋ 무플 포스팅 끝 ㅋㅋㅋㅋ

잘 준비해서 아이들과 즐거운 여행 되셨으면 합니다.
아이고 부럽다 ㅠㅡㅠ
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여행되세요~
나뜨랑의 먹고 마시고 보고 ~ 포스팅도 해주시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