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 에어드랍 정책 변경!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30_14-05-40.png

오늘 처음으로 포스팅이 디리스트되어버렸네요 히힛

스팀헌트 운영진이 한글로 또 포스팅을 하시겠지만
모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바뀐 HUNT에어드랍 정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먼저 기존에 문제제기가 많이 된 리스팀 에어드랍이
이제 중단됩니다
ㅠ-ㅠ..(저는 좋았는데 히힛..)

리스팀 에어드랍은 스팀파워는 없지만 그래도 HUNT를
받기 위해 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것이였는데
리스팀이 다른 분들에게 소음,공해가 될수있기에
스팀헌트의 결정은 잘 한것이라고 봅니다

그러면 그 리스팀 HUNT에어드랍 물량은 어디로 가느냐
스팀헌트를 잘 소개하는 분들에게 HUNT에어드랍을 해준다고
하네요+_+

그리고 기존에는 보팅 HUNT에어드랍은 승인이 난 글에
보팅한 것만 인정이 되었는데요
이제 어제 저처럼 delist된 글에 보팅을 한 것도
HUNT를 받을 수 있게 된것이죠

승인이 나던 말던 걱정하지말고 보팅을 하면되겠네요
보팅HUNT에어드랍은 헌터점수와는 관계없고
스팀파워가 많을 수록 , 보팅해서 올라가는 글보상달러가
높을수록 많이 받게됩니다

저도 이제 헌트 5000개 정도모았는데
더 모으고 싶네요 ^-^

Sort:  

의견반영이 빛의 속도네요 ㅎㄷㄷ

스팀헌트 더욱 기대됩니다.

디리스트 정책도 조금 더 강화된 듯 하네요. ㅎㅎ
저도 디리스트 ㅠㅠ

디리스트 동지여 ㅠ-ㅠ..

5000개나 모으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저도이제 2000개 정도 모았는데.. 한참 더 따라가야겠군요^^

HUNT 잘모으세여~ 나중엔 요긴하게 쓰일데가 있을듯합니다^^

오오.. 정말인가요...?
판매도 가능한 거래소가 나오면 정말 좋을텐데 말입니다.. ㅎㅎ

SMT나오면 스팀과 바꿀수있고 스팀으로 바꿔서 현금화시킬수 있어요 ㅎㅎ

오호... smt 나오면.. 스팀과 바꿀수 있다니..
아주 매력적입니다..정말로...!
헌트도 발행량이 적고 희소성이 좀 있다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ㅎㅎ

힘내세요~

헌트는 걍 편하게 즐기면서 하시면 될거 같아요~
초반엔 승인 잘해주고 글 자주 올리는 유저는
점점 엄격하게 심사하거나 랜덤하게 리젝 먹이는
느낌도 있어요.

전 그것도 좋은 정책이라 봅니다.
안그럼 특정 사람들이 계속 독식하니까요^^

후훗 편하게 하는게 중요한것같네요 ^-^;

리바이님 보팅되나요? 이상하게 에러뜨네요
1CBE9214-4383-443B-BDFE-F05A6CC8273A.png

엥? 저는 잘되는데 ㅠ-ㅠ

상세한 설명 정말 감사드립니다 :)

보팅에어드랍에 합쳐지는건 아닌가봐요
https://steemit.com/kr/@project7/3rauut

앗 그렇네요 스팀헌트 소개해주는 글쓰면 헌트를 주는군요+_+ 본문수정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이언트님 헌트 안하세요?ㅎㅎ

쿨한거를 못찾겠어요 그냥 2000개 스팀헌트 임대하면서 보팅해서 헌트 살짝 모으고 있어요 ㅋㅋ

2000SP 임대하면 하루에 HUNT몇개정도 받으시나요??

딱 한번밖에 못받아봤어요 월요일마다 들어오는데
하루로 따지면 340개 정도 되네요

그렇군요..
의견반영이 어디의 누구랑은 다르게 굉장히
빨리 받아들여 진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제서야 굼뜬 엉덩이를 일으키며 채용공고하겠다는
어디랑은 다르게 말이죠;;;

ㅋㅋㅋ 아무래도 SMT가 자리잡을려고 더 열심히 일하는거같아요 ㅎ

오 빠른 소식을 전해주셨네요. 잘보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