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되셨군요^^
근데 Steepshot이라는 앱이 따로 있나요? 스팀잇과 연동되는 앱인가요?

네 따로 있어요. 포스팅에 있는 web에서 쓰셔도 되고, 어플을 다운 받아서 사용해도 됩니다. 스팀잇과 스팀커넥트로 연결되고요. steepshot에 올리시면 스팀잇에 자동으로 올라옵니다. 형님은 카메라로 주로 찍으시니 web으로 하시는 게 더 편하실 것 같은데요~ 추가 보상 구조가 있는지는 확인해보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제가 부계정을 만들어 카메라 사진을 찍어서 올리고 있는데요. 사진을 올려보니 꾸준하게 보팅해주시는 고래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따로 사진만 올리는 부계정을 하나 만들어 해보고 싶네요^^ 기록으로라도 남기고 싶어서요. 외장하드를 날려먹고나니 옛 사진이 그리워지네요ㅜㅜ

@marling

한 번 보세요. 사실 아내 한테 만들어준 계정인데 포스팅 못하겠다고 해서 제가 어떻게 활용할까 고민하다가 사진 찍어서 크리에이티브 커먼스 라이센스로 누구나 편하게 쓸 수 있는 사진 아카이브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히는 생각에 사진을 하나씩 올려보고 있습니다. 천천히 하나씩 올려보려고요~^^

나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아들놈이 만든 계정이 하나 있는데 방치하고 있으니 안한다면 그걸 활용해야겠네요CCl 라이센스 설명도 그대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영어가 안되서 걱정이긴 하지만 번역기 돌리면 간단하게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휴일엔 스팀보다 가족이죠 ㅎ
나들이 와서 아가가 기분이 참 좋겠어요 ㅎ
잘 쉬다 오세요 ㅎ

쉬는 것보다 애들 따라다니다가 정신을 모두 뺐습니다..ㅋㅋ

요즘 즐거운 일이 가득하시네요~!!
행복하시겠어요^^
효은이는 무얼 보고 있을까요?^^

아까 캥거루랑 왈라루 보고 있더라고요~

동물원가셨군요 엄청더울텐데 시원한거챙겨드시면서구경하세요ㅎㅎ아이들볼은왜이리귀여울까요^^전이제나가서영화보려합니다~!!ㅋㅋ행복가득휴일되세요^^

재미있는 영화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요즘에 뭐 재미있는 영화있나요?

아이스크림 먹으며 즐겁게 다녀오세요~

네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잘 먹었습니다.^^

동물원 .. 안가본지 얼마나 됫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 기억하십니까 ! 복귀했습니다 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당

당연히 기억하죠! 누구 덕분에 여기까지 왔는데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더운데 고생이십니다. 록엽님^^

맞아요. 고생이죠..ㅋ

볼 꼬집어보고 싶네요!!
기염둥이군요!

아주 쫀득한 느낌입니다. 저는 매일 볼에 얼굴을 부빕니다..^^

더운데 고생하셨네요.
아기도 더워 보여요.^^
그래도 행복하셨을 듯...

오늘은 행복 보다는 조금 더웠습니다.ㅠㅠ

날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조금 더 더워지면 물놀이를... ^^

여름엔 역시 물놀이죠.
시원한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누워서 하늘을 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