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티스토리 운영해볼려고 해요.
근데 포스팅 두개 올렸네요 ㅠㅠ
애드센스가 거의 고시수준이라고 하던데 알아보니 애드센스계정을 사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그것도 한번 생각해 보고 있어요^^
저는 아직 초대장이 없는 것 같아요 ㅠㅠ

오오! 멋져요~+_+

저두 티스토리할 때 애드센스를 거의 필수로 붙였던것 같아여 ㅎㅎ

우와 굉장하네요.. 앞으로 더욱 더 발전해서 좋은날이 오기를 기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평창 노마드의 삶이 되는건가요?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

저도 초대장 생기면 초대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이거 보니 해야겠는데요. 수익 100배라니...

저는 신삥이라 아직 초대장이 없구요. 스팀잇에 초대장 가진 분 많아요. 제가 이 글 마지막에 써놓을께요. @gidung 님께 초대장 좀 보내달라고 분명히 누군가가 댓글로 알려주실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해보고 싶었는데 초대장 얻기 힘들더라구요.

메일주소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께요^^

확인되시면 바로 지울게요.

보내드렸습니다. 유효기간은 7일입니다. 7일안에 일단 만드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가입했습니다.

티스토리 입성을 환영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

저도 티스토리로 넘어가야하나봐요 ㅠㅠㅠ
네이버애드는 정말 똥입니다...ㅠㅠㅠㅠ

애드포스트 hell 이죠. ㅋㅋ
저도 몇 개월 수익이 고작 몇 만원. ㅠㅠ

네이버...정말ㅋㅋㅋ 전 1달 수익보니깐 200원??이러더라구요 ㅋ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티스토리에 대하여 알아갑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축하합니다. ^^

티스토리에 에드센스 붙일수 있나요?^^

저도 붙이고 싶은데..ㅠㅠ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걸수도 있지만
최근에 바꿔서 도메인 주소에 WWW없으면
신청이 안되는걸로 알았거든요..ㅠㅠ

티스토리 애드센스 가능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