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당근 당근님의 작품 드디어 도착♡

in #kr6 years ago (edited)

1.png

안녕하세요 @romi 입니다 >_</

당근님의 작품들이 드디어 도착했네요^..^

당근님의 작품을 실제로 받으니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입니다^.^*

셋트 구입완료요 ~ >_</

2.png

좀비 고양이의 습격 + _+/

요아이는 매번 감칠맛 나게 보고 있었는데

실제로 받아서 볼 수 있어 신이 납니다~ >_</

그리고 좀비냐옹이 엽서~ ♡

2.png

돌고 돌아 너희를 만나니 참 좋다냥~♡

하이라이트~~내사랑 뱃지~ >_</

2.png

2.png

1.png

2.png

너무 너무 귀엽죠? ㅎ,,ㅎ 실제로 보면더 이뻐요!!

@carrotcake님~! 소중히 간직하겠어용~ 냥~+ _+/♡


제목 없음.png

Sort:  

축하드립니다 ㅎㅎ 부럽네요 ㅎ

감사합니다 >_<*
보자마자 이건 내꺼다 싶어서 어서 구입했지요 ^...^*
제이탑님도 다음기회에 아기자기한것 나오면
받아보셔용 ♡

뱃지 예쁘네요ㅎㅎ뭔가 한정판느낌입니다ㅎㅎ

그쵸?? ㅎㅎ 저도 그 생각했었는데 > 0</

맞아요!! 개당 100개 한정생산입니다 +_+

고오오오~~ >_<♡
냐옹이 한정판 ㄱ ㅏ 즈앙~~ + 0+♡

아기자기 너무 귀여운데용

그렇죠 ^^* 가방에다가 달고 다니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 >_<♡

저도 받았어요~!!! ㅋㅋㅋ
전 고양이 얼굴만 3개 했는데 막상 받고 보니 다른 것도 갖고 싶다는!!!
완전 귀여워요~!!! 아쉽다..ㅠㅠ

저도 처음엔 고양이만 사야지 했다가
한개 한개 더 줍다보니 셋트로 다 사버렸네요 @0@;;;

뱃지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가방이나 집에한쪽에 걸어놓아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로미님 비많이 내리는데 비조심하세요 ㅜㅜ

저도 가방에 달고 다닐까 생각중이예요 ㅎ,,ㅎ
그런데 비닐 벗기기가 넘 아까운 ㅠ0ㅠ

ㅎㅎㅎ 저도 요 뱃지 사놓고 비닐도 못 뜯고 어디다 해야할까 백만번 고민중이에요 로미님~~|❤️

저도 비닐 벗기기 아까워서 계속 고민만 하고있어요 ㅋㅋ 이거 스팀잇 보물함을 만들어 넣어놔야하나 머리를 싸매고 있답니다 ㅎㅎ + _+♡

당근님의 작품 귀엽네요! 뭐 로미님이 쬐금 더 귀엽긴 하지만...ㅎㅎ

흐흐흐흐 독고옵 쵝오~~!! + _+ /

로미님 받으셨군요!! 펀딩 참여해주신것도 넘 감사하고 이렇게 후기 써주신것도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 마음에 드신다고 해서 저도 너무 기쁩니다 ^^ 우주 미녀 로미님께 잘 어울리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습니다 으흐흐

당근님껀 당근 안 살 수가없죵 + _+ 어쩜
고양이가 너무너무 귀여워서 심쿵했어요 ㅠ0ㅠ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주신 뱃지 아까워서
비닐도 못 벗기겠어요 ㅠ0ㅠ

난 저 뱃지를 안 살 걸 후회하고 있지. ㅠ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핫....귀엽다...갖고싶다..

정말 실제로 보면 더 귀여워욤 >_<!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