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기] 스팀잇 23주차(애매한 사진 대방출)

in #kr6 years ago
  1. 번호일기
    번호 붙여서 쓰는 일기를 '번호일기'라고 부르는 모양이군요. 스팀잇 고유의 유행어들이 있지요. ㅎㅎ
    여러분들은 이럴 때 없나요? 스팀잇에 쓰고는 싶은데 너무 간단해서 보팅 받기엔 조금 애매한 것들이요. 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애매한 사진들을 방출하는 번호일기를 쓰겠습니다.

  2. 선거의 시간
    batch_IMG_2865.jpg
    전국지방선거 유세가 시작되었습니다. 자신을 지지해 달라고 유세를 벌이는 중이죠. 아기 낮잠 재우는 부모들에게 고난이 시작되었습니다. 다음주부터는 사전투표도 있는 모양인데 다들 국민의 권리를 잘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테이스팀에서도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싸고 맛있는 가성비 좋은 음식점을 주제로 콘테스트 진행 중입니다. 보팅 액수 뿐 아니라 보통 횟수도 점수에 포함된다고 합니다. 액수가 작아도 한 표가 힘이 크네요. 이건 3위 내에 한 번 들어보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살면서 한번쯤은 테이스팀 순위 먹어 보고 싶어서요. 많이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아래 글입니다.
    '용닭발 점심뷔페' 신사동에서 6,500원에 점심부페를?

  3. 지방선거 개표일엔
    개표방송을 보면서 족발을 먹을 겁니다. ㅋㅋ
    batch_IMG_2863.jpg

    족발!

  4. @zzoya님 굿즈 받다.
    batch_TempImage.jpg
    받아놓고 꽤 오레 있다가 이제 인증을 올리네요. 우산을 쓴 노란 그림 마음에 들었는데 이것도 보내주셔서 넘 감사하고 좋네요. 한번 배달사고가 나서 택배로 보내주셨는데 핸드폰 번호가 있어서 의도치 않게 연락처가 확보되었습니다...
    batch_jiktong.jpg
    야 야 이제 멀다고 하면 안 되갔구나
    batch_IMG_2802.jpg
    물론이죠. 같이 놀아야죠. 논 이제 자유의 모미 아냐

  5. 이런 이야기를 스팀잇에...
    batch_IMG_2834.jpg
    언젠가 스팀잇 일기에 썼어요. 보팅을 많이 받는다면 언젠가는 똥싼 이야기도 쓸지 모르겠다고. 똥싼 이야기는 아니고 똥 싸면서 본 거 이야기입니다. 그게 그건가. 아무튼 화장실에 비데 있잖아요. 늘 세정과 비데의 차이가 뭔지 궁금했어요. 조사해 보니 응가하고 나면 ‘세정’, 여성 위생용이 ‘비데’라고 하네요. 그냥 그렇다구요.
    결국 이렇게 쓰고 말았네. 나란 놈...

  6. 행복한 하루
    84A16B83-DA90-4C77-B7BA-5A054D793B85.jpeg
    수유동 4.19공원 묘지 쪽엔 가페가 여럿 있습니다. 아내가 마카롱을 먹고 싶다 해서 찾아간 가게에요. 속에 크림이 일반 마카롱보다 엄청 두껍게 들어있어서 ‘뚱카롱’이라고 부른다더군요. 맛이 좋았습니다.
    27A3BC21-97C0-4F47-921B-57105A68AD7E.jpeg
    근처 전광수 커피집에 가서 더치 커피도 한잔 했어요. 꼬꼬가 전망 좋은 창가로 가길래 같이 앉아서 바깥 구경도 했어요.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행복전도사가 필요 없어요.
    그건 그렇고... 최근에 행복전도사 냄새를 풍기는 계정을 봐서 일단 주시 중입니다. 제 생각에 행복전도사가 ‘행복’이란 주제를 버리고 다른 걸로 어뷰징을 시작한다면, 그때가 완성형이 된 것 아닐까 싶네요.
    아무튼 여러분 모두 행복한 주말 되세요.

7245284E-5CBF-428D-B5D8-723F798BBB53.png

Sort:  

저도 애매한 글들 있어요~ 그렇다고 이렇게 정리해서 올릴 자신은 없네요^^; 아이와 한가로운 시간 보내셨네요~

그냥 막 연결해서 쓰시면 됩니다. 고팍스 보팅 받으셨던데 축하드려요~

저는 이제야 1주차 된 뉴비인데 23주차동안 꾸준히 하신 스티미언분을 보니까 뭔가 존경스럽기도 하고 멋있네요 ㅎㅎ 9번방님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

그냥 재미있어서 하게 되네요. 물론 보상이 더 큰 동력이지만요.

앜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소소한 이야기들 너무 좋아요ㅠㅠ 마지막 사진 꼬꼬 친구 뒷모습도 진짜 귀엽..귀여브..... (털썩)

아기가 좋은 전망 알아보고 창가로 간게 놀라웠어요. 확실히 크고 있다란 느낌을 매일 주네요. 너무 예뻐서 궁디팡팡 해줬습니다.

유세하는거 너무 시끄럽네요 ㅠㅠ

네. 많이 시끄럽죠. 주택가에 저녁 8시에도 유세차량이 지나가던데 이래도 되나 싶더군요.

수필같은 글 리스팀 하고 보겠습니다^^
주말 잘 마무리 하셔요~^^

감사합니다. 현충일인데 의미있는 휴일 보내세용

감사합니다^^

마지막에 이모티콘이 탐이 나는군요 ㅋㅋ
주름이~ 시리즈 카카오톡 이모티콘 다 있는데 ㅋ
선거도 선거지만 링크타고 테이스팀 투표하러 가야겠군요

감사합니다. 그러나 순위권에 들긴 너무 어렵군요. 마지막 사진은 링크 따거나 저장해서 쓰시면 됩니다. ㅎㅎ 재미있죠?

행복전도사가 필요없는
행복 가득한 이야기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쉼과 의미있는 현충일 보내세용

저도 선거날 족발 시켜먹고 싶네용 ㅎ

선거날 족발 인증샷을 해야겠군요. ㅎㅎ

아직 선거날 쉬는지 어떨지 안나왔는데
쉬면 저도 족발 가야겠네요 ㅎㅎ

우리는 배달의 민족이니 시켜 드셔도 좋구요. 결과가 어떨지, 사람들의 선택은 어떠할지 궁금해서 재미날 듯 합니다.

앗!! 굿즈를 보내기만 하면 난 햄보칼수 있을거라 생각했.........번호가 털렸을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전화 한통 드려요? ㅎㅎ 일 없이 연락하는 건 예의가 아니라 사실 실용성 없는 직통전화인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