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호치민 쌀국수' 진짜 맛있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강북의 맛집 지도를 완성하고 싶은 9번방이에요.
가끔 먹스팀을 열어 제 나와바리를 살펴 봅니다. 왜 이리 듬성듬성 하죠. 마음이 슬퍼집니다. 먹스팀을 올릴 때입니다.

호치민 쌀국수

주소 : 서울 강북구 덕릉로30길 3 1층
네이버 플레이스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561381


batch_IMG_2853.jpg
원래 수유시장의 유명한 쌀국수 맛집입니다. 시장엔 늘 아기와 함께 가서 자리를 잡고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최근에 찾아가 보니 시장 밖으로 가게를 옮겼네요.

batch_IMG_2848.jpg
소고기 쌀국수. 7천원입니다. 국물이 맛있습니다. 사실 베트남 쌀국수의 면은 어딜가나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결국 국물맛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미* 사이공 같은 곳은 저렴해서 좋지만 어딘가 인스턴트 국물 느낌이죠. 여긴 정말 직접 국물을 냈다는 느낌이 확 듭니다.

batch_IMG_2850.jpg
반찬은 깍두기와 양파절임입니다. 양파절임은 쌀국수에 넣어 먹어도 맛있죠. 요청하면 고수도 줍니다.

batch_IMG_2851-side.jpg
메뉴입니다. 베트남식 커피를 디저트로 마실 수 있습니다.

맛있습니다. 재방문 의사 충분합니다. 쌀국수 좋아하는 손님이 오시면 이 곳으로 모시고 싶네요. 수유역 맛집으로 저도 인정합니다!

Sort:  

오호ㅡ쌀국수 . 맛있는곳은 진짜 국물도 맛있는뎅

쌀국수 좋아해요?

사먹는건 다좋음ㅇㅇ

진리네. 애 키우면서 힘들면 아무래도 좀 더 사먹고 시켜 먹게 됩니다.

오늘은 기분이 어떠신가요 신님

해야 할일 있는데 안 하고 있어서 마감에 쫓기는 양 조금 불안합니다. 찡자스님과 댓글 놀이 하면서 즐겁기도 하구요. 불겁습니다. ㅋ
찡님은 오늘 기분이 어떠신지요?

ㅋㅋ바로 대댓 못달았넼ㅋ스팀잇이ㅠㅠ먹통이여쏘요

제가 좋아하는 양파도 나오네요
양파에 소스뿌려서 버무리고 먹으면 맛있는대
즐거운 하루되세요🍀

양파가 은근 꿀맛이죠. @noisysky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뜨끈뜨끈할 쌀국수에 양파절임을 좀 넣고 휙휙 저어서 얇게 썰린 소고기 한점과 면을 한입에 후루룩 넣으면 으아~~ 따끈한 국물과 더운 날씨에 땀이 나면 연유 커피를 디저트로 한잔 때리면 크윽

크윽, 댓글에 진 기분이 드는데요. 강력한 댓글이네요. 곧 점심시간인데 맛점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북구 덕릉로30길 3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약소하긴요. 감사합니다.

쌀국수 진짜 좋아하는데 저는 입맛이 싼 건지 중학교 때 베트남 국제교류를 통해서 홈스테이 가족과 노점에서 먹은 아침에만 하던 집이 가장 맛있던 것 같아요ㅎㅎ 다시 찾아가라고 하면 못 찾아갈 것 같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정말 맛있는 집은 못찿았지만 개인적으로는 한양대 앞에 있던 이름은 기억안나지만 그곳이 가장 맛이었는데 여기도 가보고 싶네요~ 쌀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역시 본고장에서 먹는 맛이 최고 아닐까요? 제 주변에서도 베트남 갔다 온 분들 얘길 들어보면 노점에서 먹었던 쌀국수가 그렇게 맛있었다고 하더군요.

와~~~베트남식 커피도 진짜 끌리네요!!!
쌀국수는 사랑이지요....ㅋㅋㅋ

쌀국수는 여러번 먹어도 또 먹고 싶어지는 좋은 음식입니다!

진한 국물 맛있겠다 ㅎㅎ

한그릇 가져다 주고 싶네. ㅎㅎ

베트남 쌀국수하면 미X 사이공 부터 떠오르는데 중간에 비교를 하셨네요. 가격이 2배지만 직접 우린 국물에 맛도 좋으면 ㅎㅎㅎㅎ 가볼법하네요.

요즘 잘 지내십니까. 개발일기는 계속 보고 있습니다. 작명 센스 때문에라도 궁금해서 계속 보게 되는 마성의 포스팅...

흠... 적당히 지내고 있다고 해야하나요? ㅎㅎㅎㅎㅎㅎ
개발하는 것들은 어쩌다보니 이상한 이름들로만 지어지네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room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식전이라 그런가 너무 맛있어보여요쩝쩝

식사 맛있게 하셨습니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