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보팅 이벤트!!][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shining-3182654_640.jpg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점점 한여름으로 달려가네요 ㅎㅎ
내일이면 불금이 돌아옵니다!!
오늘도 맛있는 저녁 식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지만 임대받은 스파로 하는 풀보팅 이벤트 입니다!
임대받는 기간동안 자주 보팅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

  1. 보팅 & 팔로우를 합니다.

  2. 오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이나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주세요.

  3. 댓글에 떠올린 기억의 사진이 있다면 그 사진을! (사진의 내용을 써주세요!) 아니면 그 순간의 상황을 글로 묘사해 써주시면 됩니다!(어렵나요? ㅎ)

  4. 마감 시간은 제가 댓글에 주사위를 굴릴 때 까지입니다.

이벤트 상품

25퍼.png

미약하지만 제가 달아주신 댓글에 25%보팅을 해드립니다.(0.11~0.13 예상)
스파를 좀 더 임대받아서 25% 보팅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추첨방식

1 여러분의 행복은 제가 판단할 수 없으니 @jungs 님의 @보팅주사위1 을 사용하겠습니다.

0.01$ 이상 보팅 되어야 주사위가 인식한다고 합니다.
(풀보팅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

2 주사위에서 가장 높은 순으로 당첨자 7분을 뽑겠습니다.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오늘 집에 왔더니 와이프가 제가 좋아하는 닭도리탕을 해줬네요 ㅎㅎ 먹는 즐거움이 쏠쏠하네요~:)

다른 형식의 치느님을 영접하셨군요 ㅎㅎ

참여자분들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제가 제일 행복했던 순간은 험악한 노르웨이 산 길을 올라
그윽한 피요르드를 바라보면서 엄마아빠를 생각했을 때였어요..
그 순간을 다시 떠올리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추억을 가지고 계시네요 ㅎㅎ
다음에는 오늘 있었던 일로 올려주세요 ㅎㅎ

참여자분들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오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은 면접 보고 월요일 부터 출근하라고 한 순간 입니다.^_^
백수 탈출 했어요~ㅋㅋ

ㅎㅎㅎㅎ 백수탈출 축하드립니다!!!

참여자분들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퀼트핸드폰가방 완성요 ㅋㅋ
넘 기여워요 ㅋ
바느질하고 완성작이 나오는순간 기쁨 아시나요?ㅋ

20180607_230637.jpg

저는 똥손이라 만들줄 모릅니다 ㅠㅠ

참여자분들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금 보내세요.

야구 보고 축구 보면서 와사비 마요 볶이에 맥주 한잔 했답니다

NC가 힘들게 승리하여 기뻣지만 축구는 안습 ㅠㅠ

NC 성적이... 화이팅입니다 ㅠㅠ

참여자분들이 적어서 모두 보팅해드립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5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You received 11.4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08. Congrat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