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sc 와 @rothbardianism 이 쏜다! 내일 하루동안 이 둘을 선유기지에서 찾으면, 공짜 음료가?!

in #kr6 years ago

스팀잇 커버.001.jpeg

안녕하세요! @rothbardianism 입니다. 요즘에 저는 스파를 임대받아, 열심히 큐레이팅을 하고 있습니다! 스달 결제를 하신 분들의 후기나, kr-youth 위주로 돌아가며 큐레이팅을 해주고 있으니, 스달 후기 열심히 올려주세요!

스크린샷 2018-05-11 20.43.01.png

아마 내일쯤엔 80SBD 가 모여있을 예정인, 제 SBD잔고입니다.

원래 평상시엔 바로 모이면 파워업을 했던 제가, 왜 이렇게 모아두고 있느냐. 그 이유는 내일 이 스달을 꽤 많이 소비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스크린샷 2018-05-11 20.45.28.png

이건 kr-youth의 고래이신 @ksc님의 스달 잔고입니다.(이렇게 허락 안받고 올려도 되나?)

저랑 @ksc님의 잔고를 합치면 얼추 240SBD정도가 됩니다. 아마 내일 저랑 @ksc님은 서울로 올라가서 Tasteem Road를 할 예정입니다. 점심에 화덕과 베토벤에 모여서, 밥을 먹고 카페 이트에 들려서 후식을 먹은 뒤, 뚝섬역 근처에 있는 헤리스커피에서 커피를 마시고, 선유기지에 들려 맥주를 마시며 담화를 나누는 것을 끝으로 스케줄을 만들어봤어요.

자, 아마 선유기지는 8시쯤에 도착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저녁은 헤리스 커피에서 해결하는 것으로!). 여기서 @ksc 님과 저를 찾으시는 스티미언께는, 저희가 음료수 한 잔 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담화도 같이 나누어요!

감사합니다!

Sort:  

선유기지 가고 싶다. 지방러는 엉엉 웁니다.ㅠㅠ

저도 지방러 라구요!!ㅋㅋㅋ

여러분 가서 스달 다 털어버립시다!!
@홍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전 간지님의 1스달을 털어야...

캐마상금이 이렇게 털리는구나...

상금 사냥꾼 입니다 ㅋㅋ

엄청 뵙고 싶으나, 육아 관계로 주말엔 어디 맘대로 놀러가기가 어렵네요 ㅠ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_^

엥 ㅠㅠ 넵 ㅠㅠ 나중에 봬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 이노무 하락장만 아니었다면 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을텐디..ㅜㅋㅋ

ㅎㅎ그러게요 개당 스달 1만원이면 250만원이네요 ㄷ ㄷ ㄷ ㄷ 파티룸을 빌려서 파티도 할 수 있을듯..

오오 이벤트 너무감사드려요!!ㅎㅎ
내일은 대관이 없어서 이벤트진행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런 이벤트 전에는 미리 말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대관이 자주있는 공간인데요. 혹시나 대관예약이 잡혀있으면,, 이벤트를 열고도 발걸음을 돌리셔야할 수 도 있거든요 ^^; (특히 주말에 대관이 많이 있어요)

앗 또 그런 이슈가 있나요?! 아아 알겠습니다 ㅎㅎ 앞으로는 유의하면서 진행하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해요 잔바람님! ㅎㅎ

우와 저도 가보고 싶네요 좋은 기회인데 ㅠㅠ

오시면 무조건 사드립니다!

카카오톡 방 회원아니어도 괜찮나요?ㅎㅎ

네 ㅎㅎ 스티미언이면 가능했는데!!

네 나중이라도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 ㅎㅎ 밋업의 시초의 장소인 곳일테니까요

아이디어 정말 좋은 것같아요

좋겠다!!!!!!!!ㅠㅠ

벨로 누나도 오세요!!

좋은 이벤트네요^^

동준쌤! 선유기지 여의도에서 얼마 안멀어요!

@rothbardianism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ganz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