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대문에 색깔을 입히면 어떨까요. 한도시 한도시 옮길때마다?

color of wisdom race

으아니 피터님 잊고 있었던 계획을 불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원래 처음 그려놓고 여행하면서 완성해야지 하고 있었거든요. 오늘 색연필 사러 가야겠어요! 응원의 노래도 감사!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

곰돌이가 @peterchung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772번 $23.501을 보팅해서 $21.93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라운드님 잘 계시나요!!ㅋ 오랜만에 올라온 글 잘 읽고 갑니다.~

와따시와 겡끼데쓰.~ 스낵님의 마침표와 물결 콤보가 너무 좋아요.~

포크댄스바라니... 난생 처음 들어보는 단어인데 머릿속에서 정형화된 그림이 그려지네요...ㅋㅋㅋ 한국에서 오픈하시면 꼭 방문하겠습니다

저 콜라텍도 엄청 좋아했었어요. 콜라텍 아시죠? 설마? 나 너무 옛날 사람?

한 번 되묻는 것까진 괜찮았는데 세 번이나 되묻는 바람에 옛날 사람 확정...ㅋㅋㅋㅋㅋ


설마




이런



이런 느낌은 아니겠...지요?
설마?
진짜로?

아 미쳤나봐 진짜 ㅁㄴ어ㅣ;ㅏㅅㅁ너잇;ㅏ먼ㅇㅅ ㅁㄴㅇ서ㅣㅏ 어허라 사랑! 님이라 부르리까! 제목 절절한 것 보세요... 제가 즐겨 찾던 콜라텍의 장르는 지루박 & 트로트가 아닌... 바로...

찰칵 소리 날 때 포즈 취해주는 것이 포인트고요.

제가 열고자 하는 포크댄스바에서 출 춤은 바로

이런 것입니다. "새로운 짝을 만나요!" 가 포인트고요.

곰돌이가 @torax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10번 $23.872을 보팅해서 $22.44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주말에 인도왔다가 이제 돌아가려는 길인데 라라님 생각이 문득문득 들었어요. 아직 일본이신가보군요.

써니니이이임 주말 맞아 인도에 놀러 가신 거예요? 어디 다녀오셨어요? 요즘 한 달쯤 라다크 다시 포스팅 하면서 그리움이 깊어지고 있는 중이었어요. 저는 아오모리에 있어요. 곧 홋카이도로 가는데... 저 옷 엉망진창으로 챙겨온 거 아시죠? 사람 마음이... 간사하게도... 더운 나라 가고 싶...

첸나이요. 저는 더운거 싫어요. 요새 날씨로는 아부다비가 최고입니다. ㅋㅋ 언제나 환영하는거 아시죠?

말로만 듣던 그 첸나이로군요! 인도 열 번 넘게 갔는데 가본 곳 진짜 없... 여행기 올려주실 거예요? 인도 그리워요. 흙흙. ‘아부다비 가면 만날 친구 있음’ 이라고 여기고 있는 걸요. 써니님 다이스키!

ㅋㅋㅋ 첸나이가서 먹기만 해서 쓸 여행기가 없어요. 사실 2월의 콜카타도 아직 안썼다는. 여행보다 여행기 쓰는게 훨씬 오래걸리는듯요'

지금 스시 먹고 들어왔는데... 남인도 탈리가 너무 먹고 싶어요... 첸나이에서도 그거 먹나요...? 저도 여행기 쓰려면 대단히 큰 맘 먹어야 해요. 힘도 더 듬. 어째서일까요?

저 이번에 탈리 못먹었어요 :( 아쉽. 스시라니!!! 저도 지금 막 스시와 사시미가 집에 도착했지만, 일본의 스시 ㅠㅠ 완전 부럽

캬아 루팡바,,,정말 가보고 싶습니다. 다자이 오사무 자리에 앉아 꽐라가 되고 싶어요......

줸줸님! 제가 나중에 한번 쫙 모실게요. 줸줸님이 좋아하실만 한 바들로 코스를 구성해보겠습니다. 라인업이 줸줸님 레베루에 맞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Congratulations @roundyroun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