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좀 풀렸(?)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티포유입니다.

어제 소나기가 좀 쏟아지고, 아침 기온이 조금 내려간 게 느껴지네요.

이런 말 하긴 조금 이르지만, 가을 느낌도 살짝 나구요.

오늘도 소나기가 조금 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좋네요.

굳이 비행기 타고 안 나가도 아열대 기후를 느낄 수 있게 되다니 ㅋㅋㅋㅋㅋㅋ

지하철에서 강렬한 체취들도 조금씩 덜 나게 되고, 조금은 사람이 살 만한 온도로 가는 듯 해서 기분이 좋네요.

나오는 길에 보니 매미가 울더군요.

드디어 매미가 나올 수 있는 날씨가 되었구나, 싶었습니다. 올해 여름엔 매미 소리를 전혀 못 들었었거든요.

집 근처에 나무가 많아 매미는 여름 옵션 같은 거였는데 말이죠.

같은 의미로 모기도 다시 늘어날까요.

올 여름 딱 하나 마음에 드는 건 모기가 없는 거 였는데......

따님이 모기에 물리면 퉁퉁 붓더라구요.

피부가 약해서 원 ;;;;;

모기장 사 놓고 쳐 놓기만 했었는데, 이제 좀 제 역할을 하려나 싶네요.

물론 계속 일 안 하다 걷는 게 베스트지만요.

벌써 금요일이네요.

일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맞으세요!

Sort:  

그래게요. 신기하게 입추후라 그런가 아침 저녁에 바람이부네요.

아무리 더워도 계절은 돌아오네요 ㅎㅎ

새벽에 몸으로 느낄 정도로 제법 시원해 졌더라구요.
조금만 더 견디면 되겠어요.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

이젠 정말로 버틸만 하네요~

여름이 너무 길어서 진이 좀 빠져서 그렇지......

같이 가을을 기다려요 ^^

이제 정말 여름같습니다.
이전에는 여름이 아니라... 아프리카 같았는데..ㅡㅡ;;

네 이전에는 여름이 아닌 ‘다른 무언가’였던 것 같아요 ;;

오늘 아침은 확실히 온도가 내려간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매미는 저희 아파트같은경우 미친듯이 울기 시작한게 2주는 지난거 같아요. 이거 진짜 스트레스~ 같아요~ 모기가 없었는데 슬슬 나오기 시작하나요? 날씨도 존버하니 결국 시원해 지네요. 제가 보유한 코인들도 존버하면 좋은날 오겠죠 ㅎㅎㅎ 여름 잘 이겨내세요~

요즘 들어 ‘존버 만이 답인가?’ 하는 생각을 계속 하게 되는데 존버 외에 답이 없네요 ^^;

여름 버티면 가을 오듯이 좋은 때 오겠죠? ^^

올여름 정말 모기가 없었는데 저도 날씨가 풀리면서 모기생길까봐 걱정되네요 ㅜㅜ
따님 물리면 안될텐데 ㅜㅜ
알티님 금요일 퇴근까지 화이팅!!!

곧 생길 것 같은 불길한 이 느낌은 뭘까요 ㅠㅠ

우부님도 한 주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