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RIS 컴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티포유입니다.

요즘에 체력이 너무 달려서 스팀잇도 못 하고 이렇게 쉬었네요 ㅠㅠ

글은 못 쓰더라도 블로그 방문은 좀 다녀야 하는데,

참 난감 난감 합니다.

오늘은 모르고 있었는데, 컴을 켜니 유튜브에서 ELRIS 신곡이 나왔다고 알려 주네요.

무서운 빅 데이터 ㄷㄷㄷㄷㄷ

ELRIS는 아무도 모르게 저 혼자 밀고 있는 걸그룹인데요.

언제나 그렇다시피 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최신곡을 랜덤으로 돌리다 보니,

요 노래가 나왔었거든요.

뮤직비디오도 없는 이 노래 ㅠㅠ

'열려라 그대' 입니다.

노래를 듣자 마자, 취향 저격 당해서 처음으로 유튜브에서 걸그룹 뮤직비디오를 찾아 보는 만행(!)을 저지르게 되는데요.

뮤직비디오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쇼케이스 스테이지를 봤는데, 와...... 얘네 왜 이렇게 짠하죠.......

뭔가 저예산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에 눈물이 나면서

'오늘부터 너네는 내가 밀어줄게......'

그래서 노동요로 한 동안 이 노래를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계속 듣게 됩니다.

들어서 엘리스가 얼마나 가져갈지는 모르겠지만서도......

그러고 한동안 그러고 있다가, 오늘 신곡이 나온 걸 봤네요!

걸그룹이 여름 노래를 쏟아내는 이 때, 뒤처질 수 없다는 듯이 내 놓은 신곡 'SUMMER DREAM' 입니다.

제목이 참 진부하네요.......

(이건 내가 까인지 빠인지 알 수가 없다......)

와!

타이틀 곡이라고 뮤직비디오가 있습니다!

우와!

(2집 때도 뮤직비디오 있었어...... 그만 까......)

뭔가 약간 동남아와 동유럽 삘을 섞어 놓은 것 같은 색감이긴 한데, 나쁘진 않네요.

또 열심히 들어 줘야지 +_+

Sort:  

저도 요즘 스팀잇 매일하기 쉽지 않더군요
그래도 보팅은 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걸그룹 광적으로 좋아하는 수준은 아니지만 전 블랙핑크를 좋아합니다
특히 블핑의 리사팬이죠~~~^^

블핑도 좋은 걸그룹이죠 ㅎㅎㅎ

힘들땐쉬어가세요^^ 저도쉬엄쉬엄...하하 ㅋㅋ

덜 쉬엄 쉬엄 하고 싶은데 상황이 살짝 안 받쳐 줬네요 ㅎㅎ

날씨가 너무 무더워서 의욕도 떨어지는데 스팀시세도 그러니 이해가 됨니다. 포스팅 거리를 생각하면서 휴식을 하면서 해도 좋을듯요

포스팅 거리는 많은데 컴퓨터 앞에 앉기가 쉽지가 않았네요...... 이제 다시 좀 달려야 할 듯 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