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의 위장막?

in #kr5 years ago (edited)

한강을 걷다보면 강변의 나무가 있는 곳에는 어김없이 위장막이 있습니다.
뭐 제 눈에는 군에서 사용하는 위장막 같아 보이더군요.
여러분들은 뭐 같은가요?
사실 이녀석들은 가시박이라는 생태계교란식물로 국가에서 지정한 아주 고약한 식물입니다. 씨앗 하나가 주변의 나무들을 다 고사시키는 무서운 녀석이지요. 낫 하나 들고 싹 치우고 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듭니다.
20190206_160455.jpg

Sort:  

저거 지저분해서 항상 보면, 없애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ㄷㄷ

그렇죠? 세금으로 저런거 해야 하지 않을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아 그렇군요. 고약한 식물을 제거해야 하겠네요~

저걸 제거하기 위한 예산은 하나도 없는건지 답답하네요.ㅜㅜ

가시박, 처음 들어보네요. 생태계 교란 식물이라면 구체적인 대책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낫~ 오랫만에 들어보네요^^

굉장한 위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번식력이 대단합니다.ㅋ

Congratulations @ruka010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