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 모니터 속의 박물관으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image.png

에어컨의 바다에서 헤엄치고 계시나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이런 날씨엔 바깥 외출을 하기도 좀 그래요..
(저 같이 땀이 많은 사람들은 특히...)

구글에서 재미난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이것 또한 저만 몰랐을지도..)

구글 아트&컬쳐 서비스인데요
큐레이터가 설명해주는 듯한 자세한 설명과 이미지들을 보여줘서
조금 거짓말을 보태어.. 박물관을 돌아다니는 느낌입니다.

시원한 에어컨을 느끼며 박물관..
아니 세계의 아트와 컬쳐 세계로 떠나 볼까요??


영어만 가득하다구요?
우리의 것은 또 한글로 올라와 있네요~!

코리안 헤리티지

박물관 같은 곳을 저는 가게 되면 물건들에만 눈이 가고 다음으로 지나치는데
설명 텍스트를 모니터로 보니 좋은 것 같습니다 :-)

맛있는 점심 시간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라이언 님도 맛있는 점심 시간 되세요 ^^

감사합니다 아나볼릭님 :-)

맛점하세요! 오후 시간도 파이팅 😊

하랑 맘님 감사합니다~ :-)

오호! 이런 서비스가 있었군요!! 저도 시원한 에어컨을 느끼며 박물관 구경좀 해야겠어요^^ ㅎㅎ

내용이 참 알차서 애들도 보여줄려구요~~ +_+

구글이 다양한 시도를 하는군요.
한국의 아름다운 물건을 담으려는 노력이 보기 좋습니다.
그림도 다양하고 설명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집에서 시원하게 에어컨 켜놓고 박물관느낌을 ㅎㅎㅎㅎ
라이어님 즐거운 목요일되세요^^

오... 멋지네요~
이제 집안에서도 박물관 간것 처럼...
(뻥칠수 있겠네요.ㅋㅋ)

오호~ 이거 카톡에 킵해놔야겠어요. ㅎㅎ 저희집은 아직 에어컨 개시 못했습니다. ^^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께요.

You received 1.77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7.13.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