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이스?? 아니 누페이스 (nuface trinity white)

in #kr6 years ago (edited)

1.png

짜라잔~ 이것이 무엇이냐...
뉴페이스가 아닌 누페이스입니다.
뷰티 디바이스인데 나름 핫한 아이템인가봐요. 탄력일 주고 얼굴을 쫀쫀하게~

갑자기 근데 왠 뷰티 디바이스냐구요?
올해 어버이날 선물을 작년에 반쪽님께 사드린 '클라릭소닉 스마트 업리프트'를 사드릴려 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그것이 갖고 싶다 하셨어도... 같은게 2개있으면 뭔가 손해나는 느낌이라
제가 폭풍 검색하여 구매한 것이죠 ...

유툽을 봐도 칭찬이 많은 제품이네요. 얼굴에 저도 문질러 보니 찌릿찌릿~
와.. 여자들에겐 미(美)를 위해서는 '이런 전기 고문같은 느낌은 별 것 아니구나'하고 느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시라고 당부를 하며 드렸는데 뭔가 시큰둥하시다가 유투버들 영상을 보여주니 눈이 땡글~
열심히 하신답니다....


그런데 왠지 ... 한개 더 사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

즐거운 밤 되세요!

Sort:  

저도 뷰티 디바이스 사용하고 있는데~ 하고 나니까 화장도 잘 받고 좋더라구요~ 꾸준히 사용하면 뭐든지 좋은거 같아요 ^^

진짜 효과있나요? 솔깃ㅋ

있어요 ^^ 필리핀에 살다보면 피부가 칙칙해지는데~ 써보니 좋더라구요 ^^

오~ 참고하겠습니다ㅋ

3~4일 사용중인데 뭔가 느낌이 온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오~ 바로 검색 들어갑니다ㅋㅋ

요즘 홈쇼핑엔 국산 갈바닉 이온기기가 유행이네요~
꾸준히만 가능하면 몇가지 사서 돌아가며 하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옴마! 이거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ㅎㅎㅎㅎ 피부에 좋다하니 마구마구 갖고 싶어지는걸요 ㅋ

유툽이나 블로그 후기에는 다들 대박이라는데...
과거 수상내역을 보면 뭔가 효과는 있을 것 같습니다 분명!

넘 귀여워요~~
참 이쁘네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있어요.
손이 남자 손에 더 맞는 것 같아요.
그래서 미니 사이즈를 파는건다..

헉 ㅋㅋㅋ 홈쇼핑에서 본 것 같기도 하고 ^^ 그 때 주름 펴지는 거 보고 엄청 놀랐어요-
전기 고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맨살에 해서 전기고문 당한거였네요. ㅋㅋ
얼굴에 바르는거 하고 하면 덜한 것 같습니다.

이거 티비에서 보았는데 ㅎㅎㅎ 그래서 사고 싶지만 참고 있었는데 ㅜㅜ
효과가있으니까 파는거겠지요!!! 라이언님 빌려서 써보시고 후기좀.....ㅎㅎㅎㅎㅎ

저에게 지.. 지름신이.. 오려고 하네요 ㅎㅎ

피부도 탱탱해지시려구요???
욕심입니다~ ㅋ

개구리 내지는 달팽이인줄.....ㅋㅋㅋ

눈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탄력을 주고 얼굴 쫀쫀하게?
왠지 사고싶어지네요ㅎ
일단 기억은 해두겠습니다^^

쳐진볼살도 당겨줄걸요 ^^ 제꺼는 저거랑 같은 물건은 아니에요.. ^^

몇년전에 리파캐럿이라는거 사드렸는데 한동한 하시고 안하시던데
이번엔 꾸준히 사용하시련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옛날 대학때 지인 왈...
20대부터 관리한자와 안한자의 차이가 50대에 나타난다고 하네요...

스팀 만원가시면 뷰티디바이스 하나장만하세요~!

아..
<.20대부터 관리한자와 안한자의 차이가 50대에 나타난다>
이 말에 당장 구입해야하는것 아닌가 싶네요
완전 격하게 다가오는 문구네요ㅎ

전기자극으로 피부를 탕탱하게 만드는 미용제품인가봐요. 아주 기발한 제품이네요.

특정 파형의 미세 전류로 자극을 시키면 탄력이 생가나봅니다
정확하게 이해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