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커피 중독자의 하루 7.3

in #kr6 years ago (edited)

어느 커피 중독자의 하루

사고

어제 아침에는 주말에 쌓인 여독을 풀기위해 사무실에 출근해서 쉬고있썼다. 그런데 와이프한데 카톡이왔다. 오빠 나 교통사고 났써.
와이프도 월간회의를 하러 팀장차를 빌려타는데 팀장님이 좌회전라인에서 직진하기 위해서 오를쪽으로 차선을 바꿨는데 뒤에서오던 티볼리새X가 속도를 안멈추었다. 거리가 꾀 있써서 팀장차는 쭉밀려 앞에있던 버스에까지 충돌했다.

걱정

팀장차는 폐차한다고한다. 뒤차와 앞차는 보험처리. 그럼 우리 지영이는??? 바로 산부인과로 달려가서 사진을 찍어보니 다행히 괜찮다고했다. 불안해서 엑스레이는 못찍겠다고한다. 바로 반차를 쓰고 달려갔다. 월요일오후라 차도안막히고 금방도착해서 와이프에게 전화를 했다. 울고 있썼다. 아마 자기 자신을 원망하고 있쓸것이다. 그래도 이제 정신이 들었는지 오른쪽팔이 쑤신다고한다. 그래도 내얼굴을 보더니 안심이좀 됬나보다. 사고는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는거라고 걱정하지말라고 말해주었다. 그리고 임산부도 엑스레이 찍을수있다고 아프면 사진찍어놓자고 말해주었다. 내가해줄수있는건 장보기. 수현이데려오기. 집에는 마침 쌀도 떨어저서 쌀을사러 슈퍼에갔다. 오늘저녁은 조기구이, 불고기, 계란탕.

나쁜생각

팀장한테 찾아가서 멱살이라도 잡고싶다. 얼마나 소중한 지영이인데. 사실 사이도별로 좋지않았다. 하지만 지영이가 원하지않을것같아 참기로했다.
임신부는 교통사고를 당하면 치료가 마땅치많은것 같다. 폭풍검색중.
사실 내가 제일 나쁜놈이다. 내가 조금만 더 열심히 살았다면 와이프가 집에서 다른사람들처럼 쉬었쓸테고 그럼 아무일도 없쓸텐데...
맘이아프다.
그래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다. 오는은 공장으로 출장가는날이다. 빨리 퇴근해야겠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그래도 크게 안다치신건 천만 다행이신거 같습니다.. 폭풍 검색이 잘 마무리 되셨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다행히 아직 괜찮타고하네요.

불행중 다행입니다. 폐차할 정도인데도...

다행히 아직 별 탈없네요!!

눈물 나셨겠어요.
그나마 많이 다치지 않아 다행입니다.
힘내세요. 아기 엄마에게 더 자상하게 대해 주시고요. ㅎㅎ

넵 걱정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용~^^

사고를 응원해 주셨네요 ^^

아이고 ㅠ 별일없을껍니다
제가 다 화가나네요
나쁜팀장시키!! 팀장은 다 나쁜것 같습니다

보고있나, 다 팀장!! (저희팀장님)

네네 아직 괜찮아보입니다. 대신 합의는 1년후에 ㅋㅋ

헙... ㅠㅠ 힘내세요. ㅠㅠ

TIER UPVOTES ARE IN EFFECT!!!
NEW TIER UPVOTES user guide



Current price is 0.12 or 0.121 SBD for 200%, 250%, or 300% upvote based on tier level.

200% ($0.24) - Bronze Level - No requirements
250% ($0.30) - Silver Level - SteemAuto Upvote of 100% or $0.02 (whichever is possible)
300% ($0.36) - Gold Level - SteemAuto Upvote of 100% or $0.02 AND 50SP delegation

All delegators make a "striking" return on your investment!
50 SP --- 100 SP --- 200 SP --- 500 SP --- 1000 SP

That being said...

BOOOOOOOOOM!!!

The ground shakes as incredible power lights the sky. The thunder tests the quality of your post and deems it worthy, rewarding it with an upvote and comment from @thundercurator.

Increase your chances of a 100% upvote and support the project by:

Investors who delegate SP to @thundercurator are entitled to 75% of @thundercurator income after curation. Get on-board early and grow with us!

This post received a 32%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althd!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althd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2%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