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꿀팁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709_221111690.jpg

촬영 당시 오사카 유니버셜스튜디오 15주년이었습니다(사진 재탕 ㅎㅎ)

일본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가인데
일본의 도시 중에서도 오사카는 가장 한국인 관광객 방문율이 높은 도시,
한국의 부산으로 비유되는 오사카,

오사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 중의 하나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다녀왔었는데
소소한 꿀팁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ester-marie-doysabas-143946-unsplash.jpg
Photo by Ester Marie Doysabas on Unsplash

  • 체험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확인하고 참여

터미네이터 체험관을 뭣도 모르고 보러 갔는데
일본어를 하나도 못 알아들어서 재미없었던 반면에
워터월드 쇼는 보는 재미가 쏠쏠한 야외공연이었어요
한 번 더 관람하고 싶은 공연이라 추천해 드립니다!
<워터월드는 동절기에는 공연 X>

  • 입장표는 현장 구매보다 미리 구매하는 게 저렴하다
    대부분 알고 계시겠지만 현장구매보다는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하는 게 저렴합니다

  • 생각보다 유니비셜 스튜디오 내부에는 먹을만한 게 없다

생각 없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들어갔다가는 배고픔과의 싸움에 지쳐버릴지도 모릅니다
내부에 판매하고 있는 먹을만한 게 없습니다
(그래서 바깥 편의점이나 휴대할 수 있는 간단한 간식을 미리 갖춰놓는 것도 좋겠네요!)

KakaoTalk_Moim_57d6bvS53GjKoLwfMxSjOVzAOnS1I6.jpg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팔고 있는 츄러스를 먹었어요
맛은 평범..

칠면조 다리도 먹었었는데 그건 사진을 안 찍었나 봐요 ㅠ

KakaoTalk_20180709_221052637.jpg

  • 퍼레이드는 꼭 보는 걸 추천!
    놀이기구를 타는 것도 좋겠지만 퍼레이드의 즐거움을 누리는 것을 꼭 권장해드려요:)

  • 꼭 타야할 놀이기구
    다이너소어, 스파이더맨, 해리포터을 추천드리고
    특히 스파이더맨과 해리포터는 몸을 직접 움직이는 VR체험을 하는 느낌을 주는 어나더 레벨함을 느낄 수 있어요 ㅎㅎ
    앞에서 말해드린 워터월드 쇼도 큰 볼거리입니다!

  • 다같이 함께 탈 필요가 없다면 혼자 탈 수 있는 라인으로 가자

꼭 다 같이 놀이기구를 탈 필요가 없거나 1~2명이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왔을 경우에는 솔로라인 줄에 서서 놀이기구를 타도 무방하고 훨씬 빨리 놀이기구를 탈 수 있답니다 ㅎㅎ
뭐 패스권이 최고긴 합니다만...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다녀온 지
시간이 조금 흘러서 지금은 달라졌을지 모르겠네요
참고하셔서 좋은 일본 여행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여름에 갔을때 그 더운날 1~2시간씩 기다린 경험이 있네요 ㅜㅜ..

ㅠㅠ 더운데 기다리는 건 끔찍하죠

저도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 많이 기다려야 할 때는 놀이기구 타는 걸 포기하는 편이랍니다! ㅠ

가깝지만 시간내기가 ㅎㅎ
올 여름엔 국내에라도 다녀와야겠네요 국내 추천도 좀 해주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스팀잇 활동이 뜸해지게 되는데 분발하겠습니다 ㅠㅠ!

이글을 미리봤더라면ㅜㅜ흑흑
팔로와 보팅하고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