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아이들과 함께 정말 재밌게 본 영화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현충일을 나들이를 다녀왔다. 마침 오늘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이 개봉한 날이기에 다 같이 파주운정 홈플러스 3,4층에 위치한 롯데시네마로 향했다. 로비는 널찍했는데 중간에 이렇게 테이블리 있어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었다.

어른 2명, 청소년 1명, 어린이 2명 결재를 하니 43,000원이었다. 늘 드는 생각이지만 티켓 가격 좀 내렸으면 좋겠다.

3.png

주인공들은 쥬라기 월드 화산 폭발로 인한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위해 쥬라기 월드가 있는 섬에 도착하게 된다.

4.jpg

오웬은 어릴적부터 함께했던 블루를 찾아 나섰고 만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온전한 상태로 포획하는데는 실패하고 만다.

5.jpg

용암으로 인해 엉망이된 연구소. 유일한 출구로 공룡이 진입해서 긴장감이 넘치는 상황을 만들어 낸다.

6.jpg

화산 폭발로 인해 공룡들이 대피하는 순간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박진감 넘쳤던 장면이었다.

7.jpg

뿜어져 나오는 용암을 피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대피하는 공룡등. 장관이었다.

8.jpg

한편 벤자민의 박물관에서 비밀리에 진행되고 있는 실험을 알게된 딸.

9.jpg

자세한 내용을 말할 순 없지만 결국 계획은 실패로 끝나게 되고 영화 마지막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이 계속 이어진다. 큰아들은 무서웠는지 내 팔짱을 한순간도 놓치 못했다.

10.jpg

위기의 순간 등장한 '블루' 멋졌다!!

11.jpg

이상민씨? ㅋㅋㅋㅋㅋ 다음편에 핵심적인 역할을 맞게 될것 같다. 그 이유는 영화에서..^^

어른 아이 할것 없이 박진감과 긴장감이 넘치는 영화였다. 보통 재밌다는 표현을 잘 안하는 아내가 재밌다고 할 정도였으니 말이다. 공룡이 등장할때 살짝 무섭긴 하지만 잔인한 장면은 나오질 않기에 아이들과 함께 봐도 무방할 정말 재밌는 영화라고 생각한다.

어릴적 '쥬라기공원'을 봤던 내가 커서 아들들과 '쥬라기월드'를 보고왔다니 감회가 새롭다.
이번주말 가족들과 살아있다고 해도 믿을만큼 잘 표현된 공룡세상 제대로 감상하고 오시길 추천하고 싶다.

재밌다 이 영화!!

Sort:  

스캇브라이언님 글을 보니 저도 어릴적 쥬라기공원 1편이 너무 무서워서 엄마품에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ㅎㅎ

저희 딸은 공룡을 무서워하는지라 못보겠지만^^;;
아들들과 함께 쥬라기 영화~ 좋네요~^^
아내분도 재밌게 보셨다니 더 기대됩니다~

오 저도 오늘 보고싶었는데, 가족을 위해 봉사하는 시간을 가졌네요 ㅠㅜ
꼭 이번주 내로 봐야겠다 싶은!!!

후기보고~꼭 봐야겠어요 ㅎ

아이들이 공룡은 참 좋아하긴 한데, 아직 미취학이라 만화 아닌 영화도 좋아하려나 모르겠네요.

소개된 글을 보니 잼있었 보여서,
함 도전해 볼까 합니다. ^^

쥬라기는 아직 진행중인거군요~ ^^/
이달 정말 핫한 영화가 될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