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런 머스크 & AI ] 엘런머스크 테슬라처럼 옥스퍼드와 새로운 AI 개발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옥스퍼드 교수 인 Miles Brundage는 샌프란시스코의 OpenAI 연구실에 합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OpenAI는 Elon Musk와 Y Combinator 사장 인 Sam Altman이 공동으로 설립 한 10 억 달러 규모의 비영리 AI 연구소입니다. 인류 전체에 도움이되는 방식으로 친숙한 인공 지능을 증진시키고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이 회사는 Dota 2와 같은 게임을하고 로봇 손을 제어 할 수있는 인공 지능 시스템을 코딩했습니다. 여러분도 도타2를 아실거에요. 우리나라에서는 잠시 유행했다가 사라졌었죠 ㅎㅎㅎ

Brundage는 인공 지능 분야의 유명한 학자이며 현재 Supterintelligence의 저자 Nick Bostrom이 설립 한 Oxford University of Humanity Institute의 AI 정책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옥스포드 대학 인공지능 정책 연구원인 마일즈 브런더지(Miles Brundage)는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사람을 다치게 하는 행위'에 초점을 맞춘 것은 구글 AI가 여전히 건물이나 비인간을 목표로 한 사이버 공격 또는 자율 무기로 사용될 수 있다는 얘기"라며 "(일일이 열거하기에는) 공간이 모자라다. 그러나 그것은 시작이다"라고 경고 했습니다. 이처럼 AI에 대한 윤리 문제도 언급하면서 이 분야의 기술 그리고 정책 윤리까지 생각하는 멋있는 학자입니다.

그는 "학문적으로 인공 지능과 관련된 문제를 탐구 할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기뻤고, OpenAI에서 내 경력의 다음 단계로 옮길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아마 그래서 엘런머스크와 새로운 AI를 개발하기에 이르렀나 생각됩니다.

몇몇 다른 유명 인사 AI 전문가들은 대학을 케임브리지와 같은 대학에서 두뇌 유실로 이끌고 있다는점에서 매우 대단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기업을 앞선 기술을 가진 다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ㅎㅎ

New York Times가 발견 한 세금 신고서에 따르면 일부 OpenAI 직원이 일년에 백만 달러 이상을 집으로 가져 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돈을 받고 일을 합니다. 백만달러면 1년에 십억 넘짓 받는 셈입니다. 한달 월급이 1억에 가깝습니다. 매월 집을 하나씩 살돈이죠 ㅎㅎㅎ 같은 공학도로서 인정받는 직업으로 외국에서 살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는거 같다는 생각이 한번씩 드네요. ㅎㅎㅎ 우리나라에서는 1억은 일년에도 만지지 못할텐데 말이죠 ㅠㅠㅠ

OpenAI는 Facebook, Google, Amazon, Apple 및 DeepMind와 같은 AI 재능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쟁쟁한 기업들과 경쟁을 하고 있으며, 엘런머스크의 새로운 목표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엘런머스크의 OPEN AI는 과연 어떤 결과로 우리를 즐겁게 해줄까요?ㅎㅎㅎ 기대해봅니다.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돈을 많이 버는 것도 중요 하지만 자기에 역량을 나라을 위해 일하는게.
더 갑진 일이 될겁니다.
왜 우리 나라에서 장관까지 하신 진대제 장관 께서는 미국에 내노라 하는.
연구 기관에서 잡았지만 나는 대한민국 나에 조국을 위해 이한몸 바치겠다고.
들어 오신 분도 있습니다. 무엇이 더 중요 한지을 아시는 분이지요.
그래서 우리 아이티 산업이 발전 한게 아닙니까.

크.....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잠시 흔들렸는데.. 말씀해주셔서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말씀해주셔서 저도 그런 사명감으로 처음에 시작했었는데 세월이 갈수록 잊고 지냈네요. 가슴이 뛰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시 돌아가겠습니다. ㅎㅎㅎㅎ

인공지능에 사활을 거는 기업이 많겠어요.

ㅎㅎ네 또 하나의 기업이 생겼네요. ㅎㅎㅎ 미래에는 누가 살아남을지 궁금하네요

뭐 일단 부럽네요 ㅎ 최첨단 일을 한다는것도 돈을 많이 번다는것도 말이죠.

크.. 아마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저러넋이 자부심이 될수도 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