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서 찾는 과학: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BMW 광고효과(화재 이슈로 미미) (보팅 기여도,리스팀 SBD 환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션임파서블: 폴아웃과 BMW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image.png

image.png

미션임파서블도 어느새 6편이나 만들어졌군요. 각본가로 알려진 크리스토퍼 매쿼리가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을 연출하고 나서 흥행에 성공하자 3년 만에 빠르게 속편을 내놓았습니다. 이전 작품 다음으로 등장하는 데에 항상 4~5년의 시간이 걸렸고, 시간이 더 걸렸다가는 톰 크루즈 환갑 넘는다는 등 여러가지 문제에 봉착하였습니다. 또한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동일한 감독이 두 편 이상의 영화를 연출한 전례가 없었는데 이번에 그 전통이 깨졌습니다.

image.png

역시 톰크루즈가 나오는군요. ㅎㅎㅎ

image.png

슈퍼맨도 출연합니다 ㅋㅋㅋㅋ

지금 국내에서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도 톰크루즈는 매우 친숙하죠 ㅎㅎ 톰크루즈가 몸을 아낌없이 써주어서 좋은 액션씬도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MW 광고(임파서블영화)
BMW도 이기회를 노려 스폰서를 자청하여 영화 제작비 지원을 해주었습니다. 대부분 차량 BMW 차량이 이용되고, 한국에서는 BMW광고에 미션임파서블 영화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번 BMW 광고효과는 커다란 이슈(BMW 화재)로 광고효과를 얻지 못하게 되었네요. BMW 측에서는 이번 광고에 많은 돈은 투입했습니다. 하지만 BMW의 EGR관련해서 계속 화재가 나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올해 한국은 폭염 그리고 장마도 짧았습니다. 모든게 BMW에게 악조건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국은 특히 인구 수에 비해 BMW 벤츠 등을 많이 구입하는 나라입니다. 이미 일본보다 판매량을 추월했습니다. 인구비로 따져도 이건 말도 안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광고로 더 많은 고객을 얻으려고 했습니다. 아쉽게도 충성고객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로 와야될텐데 그런 면이 없었기에 이런 사태에 대해 더욱더 사람들은 부정적인 시선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어떤 곳은 BMW자동차를 주차장에 금지시키기도 했습니다.

image.png

매장에 BMW차를 반납하는 시위도 벌어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다니는 인도에 많은 차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BMW측은 정비업체도 많지 않아 판 차에 비해 형편없는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는 걸 이번에 스스로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이기회로 BMW가 자동차를 파는것만 집중하는게 아니라 많이 우리가 사준 만큼 정비업체등 인프라도 좀 갖춰놓길 바라네요.

image.png

어서 BMW가 BMW 고객에게 빠른 대처를 할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사고가 나지 않길 기원합니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잘보고갑니다.
꾹꾹~

항상 감사합니다^^

지금 미션임파써블 보러 왔는데ㅎㅎ

오웃 재밌으셨나요?ㅎㅎㅎ

에어컨이 넘 쎄서~ㅋㅋ
재미있긴 했어요.
액션의 끝판왕 ~^^

한국사람들이 참 좋아해요 BMW 흠..

BMW를 많이들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러게요.
차는 안전이 첫째인데

안전한 차로 어서 BMW가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그래도 한국에서만 사고가 나는건 아닌것 같네요. 한국소비자를 봉으로 여겼을까봐 조금 화날뻔했는데.. 그나마 다행인가요?

ㅎㅎ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ㅎㅎㅎ 그나마 다행이지요 모든곳에서 일어난다면 같이 해결해야될것입니다

그러고보니, 미션임파서블 이번에 아에 대놓고 다 BMW이던데,
오늘 뉴스에서 유럽에서 리콜 뜬거 같아요.
소문으론 중국생산분 차량이 국내인도되어 터진 문제라던데,
우리나라에서만 벌어지는 문제는 아닌가봅니다.

오웃 좋은 정보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문제가 심각한것 같네요.

항상 문제가 계속 생기는군요. 외제차도 점점 무너지나요?ㅜㅜ

탐 크루즈의 액션 무비는 환갑이 넘어도 지속될듯한 느낌이 듭니다 ㅎ

저는 무슨 제품이든 무조건 AS 잘 되고 지점 많은 곳으로 선택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4
BTC 66095.77
ETH 3184.92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