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병원에서 글쓰기의 어려움.....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저는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데요. 나머지 장이 문제네요. ^^;;

저는 몸이 좋아지면 글을 쓸 수 있을거라 생각을 했는데요.

링겔을 맞다가 염증이 생기고 하다보니 결국 아래의 부위까지 링겔을 맞고 있습니다.

링겔을 계속 맞으니 팔과 손이 붓고 저리던데요.

그리고,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인지 링겔을 맞고 있으니 주변 피부가 벌겋게 붓고 그렇게 되네요. ㅠㅠ

언젠가 한번 프로그램에서 저와 같은 상황인데, 장기 입원을 하셔서 링겔을 어디에다 맞아야 하나 고민하는 것도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오른손목 근처에 맞다보니 손을 움직이기가 힘드네요. ㅠㅠ

지금은 씻고 잠시 빼고 있는 상황에서 후다닥 글을 써봅니다. ^^;;

댓글이 적고, 댓글에 오타가 있더라도 너그러히 양해부탁드립니다. ^^

Sort:  

에고고 이런상황에서 글을 쓰시다니!!!!
푹 쉬시고 얼른 나으시길 바래요 승림대디님~~

이제는 왼손등에 맞고 있ㄴ네요^^

에고~
아직도 입원을 하고 계시는군요!
빨리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얼른 낳으셔야죠~

넵. 빨리 회복해서 출근해야하는데 마음이 조급해지네요.

손목 움직이셔도 되세요. 안 움직이면 뻑뻣해지고 더 힘들어요. 그냥 자연스럽게 일상생활 하셔도 됩니다. 지금 손목 운동 한번 하셔요. 오른쪽으로 뱅글 왼쪽으로 뱅글. 위로 아래로~~ 얻기. 주사바늘이 혈관이랑 같이 움직여서 괜찮아요. 주사 부위가 편안해야 하셔요. 편안함이란 타이핑 할 때 불편감이 없으셔야 한다는~~ 그래도 주사 맞고 있으니 불편하겠지만 살살 움직여보셔요. 네에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링겔을 며칠 맞았더니 손하고 팔이 부어서요. ^^

문제네요~ 몸도 아픈데 주사부위가 불편함을 가중시키면. 나으라고 주사 들어가는데~~ 살살 움직여보시어요. 마음과 글로 간호해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말씀 감사합니다. 말씀처럼 살살 움직이고 있습니다. ㅎ

잠시 쉬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입원중이시라면 많이 편찮으신가봅니다.
하루 속히 쾌차하세요.

이제 거의 다 나아갑니다. ^^ 말씀 감사합니다.

글 쓰기도 힘드신데 댓글까지 남기시고 너무 무리하시마세요~

컨디션이 어느정도 회복해서요.... 말씀 감사합니다. ^^

에고고... 아파서 우쩐다요...

빠른 쾌유 기원드리겠습니다~

넵.... 말씀 감사합니다. ^^

글쓰시는게 힘드실꺼같은데 ㅠ-ㅠ
조금 쉬시는게 어떨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