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공기의 중요성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아이들과 마나님과 함께 괌에 있는데요.

오늘은 진짜로 공기의 중요성에 대해 말씀 드려야 할 거 같아 글을 써봅니다.

여긴 하늘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푸른 하늘을 자랑하는데요.

무더위가 있지만, 공기하나는 끝내주게 좋습니다.

20190604_074436_HDR.jpg

공군기지 때문인거 같은데 바다에 배가 없어서인지 바다에 냄새도 않나구요.

공장이 없어서인지 나쁜 공기도 없습니다.

이러니 아이들의 코가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제 코도 마찬가지인 상황 입니다.

공기가 않좋은 날에는 마스크르 써야하는 우리나라와는 상황이 많이 다른데요.

물론, 생활을 편하기 위해 공장도 있어야하고, 배도 있어야하는데요.

자연과 중용을 가지면서 과도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스스로 조율을 해야할 시기가 온 거 같습니다.

물론, 자연을 깨끗이 하려는 노력도 병행해야겠지요.

세금을 많이 내도 괜찮은 것이 자연보호, 어려운 이웃 돕기, 진짜로 고생하시는 공무원에 쓰이는 돈인데요.

이러한 것에 대한 중요성을 느낄 수 있네요.

Sort:  

대기질 진짜 좋아보이네요~ㅎㅎ

넵. 코가 뻥 뚤리네요.

결과 나쁜 공기도 사람이 만들어낸거죠!! 항상 자연을 위해 노력해야죠^^
괌!! 부럽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사진만 한장만 봐도 끝내줍니다~~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