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오늘 아침에도 속절없이 하락했네요.... ㅠ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제는 좀 안정을 찾지 않을까라는 암호화폐 시장이 BTC와 XLM을 제외하고 다소 큰폭으로 하락을 했습니다.

시장에 언제쯤 반등이 올지 참으로 걱정인 상황입니다. ㅠㅠ


◎ 바이낸스의 상장 Fee 400BTC 관련 추가 논쟁

  • 바이낸스의 상장시 400BTC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받았다는 내용이 며칠 전 공개되었는데요. 이 부분이 전면전이 되려나봅니다. 아래 그림으로 대신하겠습니다.


◎ Microsoft의 두 가지 새로운 특허는 신뢰할 수있는 컴퓨팅 기술로 블록 체인 기술을 융합

  • 8 월 9 일 US Patent and Trademark Office (USPTO)에서 발표 한 두 건의 서류에 따르면 MS의 두 가지 새로운 특허는 이 기술 전문가가 신뢰할 수있는 실행 환경 (TEE)을 사용하여 블록 체인 솔루션을 강화하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 두 응용 프로그램은 TEE의 사용이 컨소시엄 블록 체인 네트워크 내에서 보안을 더욱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특정 노드가 블록 체인에서 유효성 검사기 노드 (VN)로 작동하도록 승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 이 특허는 첫번째로 네트워크의 보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두번째로 TEE가 컨소시엄 네트워크 내에서 블록 체인 트랜잭션의 검증을 용이하게 합니다.


◎ Tether, USD 50,000 달러 상당의 USDT 토큰 발행

  • OmniExplorer에 따르면 테더( Tether , USDT)는 8 월 11 일 5 천만 달러 상당의 새로운 토큰을 발행했다고 합니다. 지난 30 일 동안 Tether의 시가 총액은 약 3 억 달러 감소하여 7 월 중순의 27 억 달러에서 현재의 24 억 달러로 감소했다고 CoinMarketCap은 말했습니다 .
Sort:  

대장은 그래도 버티는데 알트들은 올해 최저점 찍고도 더 내려가네요 대장이 최저점찍으면..상상도 하기 싫습니다 ㅠ

전 대장을 안가지고 있어서 힘드내요. ㅠ

전 이오스가 대부분 입니다 ㅠㅠ 대장이 괜히 대장이 아니네요..ㅠ

승림대디님 이런 글이 있네요.

[암호화폐 업계 "USDT 추가 발행 아니다...단순 이체"]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가 11일(현지 시간) 테더(USDT) 측이 5000만 달러 규모의 코인을 추가 발행했다고 보도한 것과 관련해 "추가 발행이 아닌 단순 이체일 뿐"이라는 분석이 제기됐다. 중국 금융미디어 월스트리트CN은 업계 관계자를 인용해 다음과 같이 분석했다.

  1. 거래 발생 주소와 USDT 발행 주소가 일치하지 않는다. 해당 거래가 시작된 주소는 '1NTMakcgVwQpMdGxRQnFKyb3G1FAJysSfz'로 발행시 쓰이는 테더 측의 공식 주소가 아니다
  2. 해당 거래는 단순한 주소간 이체(Simple Send)다. 반면 앞서 추가 발행 당시 나타난 거래는 'Grant Property Tokens' 성격을 띄었다
  3. 8월 6일 기준 테더 공식 홈페이지 상의 유통량이 오늘(13일)의 수치와 일치한다. 변화를 발견할 수 없다
    이와 관련해 암호화폐 데이터 전문업체 체인딕(Chaindigg)역시 "해당 거래는 추가 발행과 관계가 없다"며 "지난 6월 25일 이후 USDT의 추가 발생은 발생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콘텐츠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코인니스 앱

테더발행은 아닌가 봅니다.

넵. 말씀 감사합니다. ^^ 역시 정보는 공유해야하나봅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직때가 안되었나보네요

넵.... 오늘 아침도 속절없습니다. ㅠㅠ

지금은 딴 세상 애기 같네요 ㅡ ㅡ:
언제쯤 저도....

모두 좋은 날이 오겠지요?? ^^

엄청나게 하락했습니다..ㅎㅎ 다시 오르겠지만요

그러게요. 힘빠지네요. ㅠ

이쯤되면 막가자는 것이니
더 사약겠네요 ㅡㅡㅋ

그러게요. 만만치 않네요. ㅠ

오늘 아침에 떨어진거 보고 깜짝 놀랬어요
이제 그만 올라도 될거 같은데

그러게요. 이제 올라도 될텐데요. ^^;;

Really wonderful post .i like it. I always follow you friend Love you

길게 보면 이것도 웃으면서 이야기 할 때가 있을 겁니다

그렇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어쩜 저리 푹 익은 사과처럼 붉을까요? ㅠ

내일은 해외에서는 아오리 사과가 국내에서는 부사나 홍옥이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