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시작합니다. 인사가 늦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hine.Window입니다.

곧 엄청난 경제위기가 올 것이라고 예측해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을 알려야겠단 사명감에 잘 다니던 회사를 때려치우고 나왔어요.

어떻게 시작하는지조차 잘 모르는 상태에서 인사도 없이 무작정 글을 쓰기 시작했죠. 

그렇게 글을 쓴지 3주가 되가는데 제 글에 대한 반응은 제가 예상했던거와 전혀 다른 방향으로...

급한 마음에 주변 지인들에게 보팅 좀 해달라고 때를 쓰기 시작했죠 ㅋㅋ 

하지만 제 글을 본 순간 

촌나 재미없군 ㅋㅋ 

무엇이 문제일까... 글이 장황하나? 내용이 어렵나? 다시 읽어보니 비문도 많고 글이 너무 추상적이며 비논리적인 전개에다 문장 호흡이 들쭉날쭉하네요. 제가 읽어도 숨이 턱턱 막혀옵니다. 

마치 내가 쓰면 센세이션을 일으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정 반대의 상황에 직면하니 정말 의욕이 없어지네요. 아직 본론도 시작않했는데...

그렇지만 이제 겨우 첫 발을 뗀 것이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제가 선택한 길을 묵묵히 걸어 나갈렵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해지길 원합니다.  달리기를 할 때 하나의 출발지점, 하나의 도착지점에서 발생하는 Best One은 우리를 줄 세워서 서로를 비교해 불행을 강요합니다. 단 하나의 도착지점이 아니라 무수히 많은 도착지점은 우리를 Only One으로, 각자를 소중한 존재로 만듭니다. 우리를 둘러싼 울타리가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들이 과연 우리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인지 근본적인 질문을 할 때입니다.

 "엄마가 말했다. 인생 별거 없어. 내 새끼 입에 고기반찬 넣어주는 정도면 세상 어느 위인한테도 안꿇리는 훌륭한 삶을 사는거야"

그럼 전 이만... 아무도 관심을 가져주지 않지만 제 열정을 원료로 다시 열심히 글을 쓰러 가겠습니다.

Sort:  

시작이 반이란 아주 흔한말로 응원할께요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정보 감사합니다. 이런게 있는지도 몰랐네요^^ 환영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재밌는데요...?!
앞으로의 글 더 기대할게요!!! (사실 저도 뉴비에요 ㅎ)

제 글이 재미있다니 ㅋㅋ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욧!!

센스있는 글 잘 보고 갑니다.
환영하고 잘 부탁드려요

네 제가 좀 센스가 있습니다. ㅋㅋ 환영 감사합니다.

늦게나마 스팀잇 시작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활동 열심히 할게요 ^^~~

스팀잇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 ㅎㅎㅎ
재미있는 인사 글 잘 봤어요 ㅎㅎㅎ
앞으로도 재미있는 글들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

재미있게 쓰도록 노력할게요~~ 쉽지는 않겠지만 ㅜ.ㅜ 환영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되는 뉴비에요! 안되면 될때까지!하늘은 노력하는자를 버리지않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같은 뉴비끼리 화이팅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밌는 인사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앞으로 자주 뵙길 기대할게요!!!~~

힘내세요!! 저도 얼마전에 시작했어요ㅎㅎ
후반에 쓰신 말씀처럼 이제 겨우 첫 발을 뗀 것이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제가 선택한 길을 묵묵히 걸어 나갈렵니다 !! 우리 같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아요ㅎㅎ 흥미를 잃지만 않은면 되는 것 같아요!

응원 감사합니다. 우리 힘내자구욧!!~~ 스티미언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