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싹 먹는 고양이 [심쿵주의]

in #kr6 years ago

우리 미미와 꽃님이가 보리싹을 요래요래 잘 먹을줄 몰랐어요
그보다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그 작은 입으로
시도 때도 없이 한잎 먹고 또 한잎먹고 즐겨먹네요

냥이가 보리싹을 잘 먹는다고 해서 심어 봤더니
보리싹이 금방 자라네요

우리 미미와 꽃님이가 좀 자랐다고
우다다를 쉬지 않고 하는데
밤에 잠을 못잘 정도로 우다다를 해요
그래서 잠들기 전에 쥐돌이 가지고 놀아줬더니
피곤한지 우다다를 10분 정도하고 잠드네요

특히 점프는 에너지 소비가 많이 되는 운동인가봐요
에너지가 고갈되니 금방 잠들어서 편히 잣네요 ㅋ

너무너무 귀엽고 앙증맞아서 동영상으로 보관하려고
찍는데 찍으면서도 심쿵심쿵해요
어마나 귀엽고 앙증맞고...

강아지 기르는거랑 안전 틀리네요

강아지는 사람을 잘 따르고 때론 귀찮게도 하지만
냐옹이는 절대 사람 귀찮게 하지 않아요

가끔보면 밀당의 대왕 같아요 ㅋ
가까이 가면 멀어지고, 무관심하면 그냥 다가 오는게 아니라
절대 뿌리 치지 못할 "애교"로 다가와요

자기 얼굴로 내발을 문지른다던지,
내 발바닥을 작은 두손으로 살짝 감쌋다가
뒤돌아보면 모른척 하고 있어요.
때론 다리를 툭툭 치기도 하고...ㅎ

연애를 할때 고양이 성격 생각하면 연애 잘할듯 ㅎㅎ

Sort:  

오구오구 잘 먹는게 너무 귀엽네요ㅋㅋ

ㅋ 네 넘 귀엽죠? ㅎㅎ

고양이 넘넘 귀여워용!!

감사해용^^

귀여워 디지겠네요 ㅜ.ㅜ....

그쵸? 고양이는 사랑이다. 란 말이 맞는듯해요 ㅎㅎ

고양이들 정말 귀엽네요~ 역시 고양이들은 강아지들과 다른 고양이들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가끔 심심해서 놀아달라고 하면 귀찮다는 듯이 무시하기도 하지만 그런 게 고양이의 매력이 아닐까요? 역시 밀당의 고수인 것 같습니다.

맞아요 ㅎㅎㅎㅎㅎ

에궁 넘 귀여워요 ㅎㅎㅎ 우리 꽃님이 미미 츄르 보내드릴께요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어머낫..마약츄르 ㅎㅎ 미미와 꽃님이는
얘들아 츄르먹자~ 하면 자다가도 번개처럼 달려와요 카톡아디 back2017 감사해요^^

고양이다 ㅋㅋㅋ

ㅋㅋ감사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