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그루밍 [완전심쿵주의]

in #kr6 years ago

동물중에 고양이가 가장 깨끗한 동물이라고 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또는 식사후 그루밍으로
몸을 얼마나 깨끗하게 하는지 ㅎㅎ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안된 초보입니다.
아직도 뭐가 뭔지도 잘 모르겠으나, 즐겨 하다보면
뭔가 보이리라 생각하고 즐기면서 올립니다.

무엇보다 제가 키우는 너무나 귀여운 미미와 꽃님이를
자랑 아닌 자랑스럽게 올릴수 있어서 행복합니다.ㅎㅎ
고양이가 저렇게 그루밍 하는걸 보면
너무나 귀여워서 한참 바라보게 되요^^:
작은 손으로 온 얼굴을 문지르면 세수하는 모습
손,발 자기몸을 그루밍 하는 모습은 볼때마다 심쿵심쿵해요 ^^
아직 부족한것 많지만 열심히 스팀잇을 즐겨 해보려고 해요..
이곳에 방문해주신 모든분들께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Sort:  

너무 귀엽네요
이걸 그루밍 이라고 하는군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네 ㅎㅎ 행복한밤 되셔요^^

두마리를 키우니까 저런 아름다움이 또 있네요 전 키키 동생을 들이고 싶은데 키키가 넘 싫어할까봐 못하고 있어요. 진즉에 두마리를 업어올것을 ㅠㅠ

혼자면 외로울까봐 두마리 데려왔는데 완전 잘한듯해요 ^^
둘이서 너무 잘놀아요 ㅎㅎ

냥이들이 잘 컸군요 ㅎㅎ 어디 나갈 것도 아니면서 몸 단장 열심히 하는 아이들 보면 깔끔쟁이 아가씨 같아요. 고양이는 뭘 해도 귀여워요! 저도 스팀잇 한 지 열흘 남짓 되는데 복잡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고 그래서 찬찬히 적응하고 있어요. ^^

네 ㅎㅎ 화이팅해요 ^^

사람들보고 대충 씻으면 '고양이 세수 한다고' 들 하잖아요.
그말은 정말 잘못된듯 합니다.
고양이 지네들 몸단장하는거 보면 시도때도 없이 지극정성인데...
어린 아가들 둘이 잘하네요.ㅎㅎ

빙고~ ㅎㅎㅎ 저도 고양이 키우면서 고양이세수 말도 안돼 햇어요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감사해요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