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사전투표하고 오랜만에 유성장 구경!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숑이입니다. 어제는 제가 처음으로 유권자가 되어 선거에 참여했습니다! 처음 해보는 거랑 민증을 가져가놓고 미리 지갑에서 꺼내지 않아 찾고 꺼내느라 완전 당황했네요ㅎㅎ 투표 도와주시는 분들이 처음이라 그럴 수 있다며 기다리는 사람도 얼마 없고 괜찮다고 이해해 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원래 선거날이 마지막 시험이 있는 날이기도 하고 처음 해보는 선거라서 가족들과 함께 하기 위해 대전으로 가서 투표했습니다.

IMG_1430.JPG

우편물에 보니 제가 가야 하는 사전 투표 장소는 집 근처에 있는 초등학교더라고요~ 제가그 동네에 10년 넘게 살기는 했지만 그 학교 졸업생이 아니라 처음 가봐서 투표 장소를 찾는데도 어리버리 가족들이 보고 혼자 서울에서 투표했으면 하지도 못했겠다고 막 웃었습니다ㅠㅠ

IMG_1431.JPG

그렇게 사전투표를 하고 유성장날이라 유성시장에 갔습니다. 유성시장은 매 4일과 9일마다 열리는 대전의 5일장 중 하나인데 어렸을 때부터 할머니, 할아버지 손에 이끌려 자주 가다보니 아직도 어디에 뭐가 있는지 다 알고 있답니다~ 정말 옛날 느낌나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장인데 제가 어제 너무 오랜만에 가서 먹을 것에 정신이 팔려 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했네요! 그럴라면 핸드폰은 대체 왜 손에 들고 있었는지 아직 철저한 블로거가 되기에는 부족한 것 같습니다.

오늘 점심을 먹고 다시 서울로 돌아가는데 옆에 아저씨가 계속 통화를 하시네요ㅠㅠ 제발 버스에서는 통화 좀 자제 좀!! 그래도 꼭 하셔야겠다면 주무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른 분들한테 피해가 가니 조용조용하게 하셔야 하는데 아직 그렇지 않으신 분들이 너무 많네요(고속버스 탈 때마다 꼭 한 분은 계신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