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스트 수입 '제한 조치'를 받았다는 블로거를 보며

in #kr5 years ago (edited)

QmbraFgbk3X1Rk3F5HQoSAAAo9eTA6pt5Js1JX1A1oUukv.jpg




요즘에는
자신의 제품이나 상품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불이익이 될수 있는 것에
대해서 소감을 밝히거나 정보를 언급했다면

이전에는
관련 제품이나 상품을 만드는 기업들이 덮어놓고 무마시키려고 하면
먹혀들었을수도 있었겠지만...

이제는




당당하고
떳떳하게 오히려 무마시키고 덮어놓으려고 하는 행위마저도
리뷰하고 언급하며 시청자들에게 알리고 있는 가운데


인지도도 그렇고
사용률도 어느때보다도 낮지 않은 기업에서..


갑자기 애드포스트 수입이 0 됐습니다.


돈이 된다는걸
어필(?)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관련 글을 올린 블로거가
에드포스트를 제한조치 받았다고 하는데
(해당 링크를 통해서 내용을 읽어보면 기존정책에서 새로운 정책으로 바뀌었고
그에 따라 생긴 변화를 적어내려간 내용이 어지간히도 맘에
안들었나 보네요;;;)


시대를 역행하는 행위가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이러한 조치가 내려지고 이에 대한
관련 글들이

당장은 아니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유저들을 떠나게하는 요소로 자리매김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해보기도 하고

'해당 주식'을 매입하지 않아서
참 다행이구나
싶은 생각을 해보기까지 하네요;;;

이만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앱에서 디클릭 광고 클릭하면 과연 동작할까?

@dclick 자주 사용하시지요? 저도 거의 모든 포스팅에 광고 삽입하고 있습니다.클릭되면 디...

Sort:  

마음에 들지 않으면 내치는 냉정한 세상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woolgom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2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048번 $56.594을 보팅해서 $64.19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힘의 논리가 여전히 적용되는 요즘 세상이네요..
말도 함부로 할수없는..
기득권이 여전히 기득권인거죠..ㅜ

아 무섭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