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시선집중되어버린 사건을 보며....(부제 : 세상일 참 모를일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 겸 프로필.jpg

2015-05-11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
코인을 조금이라도 접하시는 분들
그 외에 시사, 사회에 관심이 있으신분들




이라면 열이면 열
모르는 이 없는 사건이 터졌죠..




업비트 1위.jpg




업비트 압수수색





이와 같은 사건이 터지면서...
이를 빌미로 하여.....

암호화폐에 대한 제제의 정당성을 주어서




.
.
.

스팀잇은 교육을 언젠가 바꿀수 있다고 생각한다.
@song님이 작성하신 포스트
[교육에 관한 고찰] 스팀잇은 교육을 언젠가 바꿀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용중...

형체가 있는 몇 안되는 코인...
흑우데스크 5월 4일 내용중...

모자안에 팁이 가득 담겨있기를 바랍니다.
@soyo님께서 작성하신 포스트
[Funding for artists]@carrtotcake님의 좀비캣 코믹북 펀딩과 판매를 시작합니다. 내용중...

기타 등등...
.
.
.
스팀잇 정확히는 스팀에 대한 가능성이 정부의 제제와 언론에 매몰되지 않을까
우려스럽더군요..

물론 결국 시간이 결과를 보여주겠지만
단기적으로 볼때 험난함은 피할 길이 없겠구나 싶기도 하더군요;;



그와는 별개로...
이번 사건을 계기로 하여
해당 거래소를 끊임없이
씹고 뜯고 맛보고하며 암호화폐 관련 소식을 전한

@peepeem의 계정을 사용하는 흑우데스크에게
저격수라는 명칭을 주어도 아깝지 않겠구나 싶더군요..

물론 흑우데스크도 처음에는
해당 거래소를 애용했던 투자자였지만...

흑우데스크 일상툰 1화_내가 업비트를 싫어하는 이유
https://steemit.com/steemit/@peepeem/1-

해당 거래소에서 벌인 행보에....



EUCOM Image.jpg
출처 : http://www.eucom.mil




틈만 나면..

.
.

대한민국 넘버원 폰지사기 거래소 업비트가..
...
저런 잡코인 상장할 시간에 서버 안정화를 하던 신규를 열던...

흑우데스크 2018년 3월 28일 내용 중...
.
.
특정 코인의 상장미리 유출...

어떤 고객은 이에 대해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지만
날이 갈수록 싸가지가 없어지는 없비트의 차가운 대답만이 남았습니다.

흑우데스크 2018년 4월 4일 내용 중..
.
.
어느 거래소 대표가 긴급체포되었을때..

한편, 왜 업비트는 압수수색을 안하는 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왈 : 오우..)

흑우데스크 2018년 4월 5일 내용중...
.
.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자칭? 타칭?)에서
상장하는 신규 암호화폐를 통해서 기회를 잡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업비트에서 ㅁㄴㅋ 원화마켓 기습상장을 하였는데요.
ㅆㅈ비트의 졸렬함과 치졸함에 박수를 보냅니다.

..

업비트 관계자 분들 보고 계시다면
보여드릴게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드릴게 있습니다 ㄱㄷㄱㄷ

ㅗX17
엿드세요

흑우데스크 2018년 4월 19일 내용 중....
.
.
그 외에도

매일매일 깔 소재가 넘쳐 흐르는 업비트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덕분에 소재 걱정이 없네요

흑우데스크 4월 25일 내용중...
.
.

저는 그저 업비트가 깔게 많아서 까는 것 뿐입니다.

흑우데스크 4월 30일 내용중....
.
.

저격 오브 저격

일 만큼 해당 거래소를 난사합니다.


이에 대해서 누군가는 눈쌀 찌푸릴수 있겠지만
저는 별로 괘념치 않았죠

왜냐하면 거래소와 관련되어서 들려오는 소식들과
행보를 보노라면....

아무리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 한다.'
라곤 해도 아닌건 아니다라고 글을 기재하니 말이죠..


그렇게
해당 거래소를 양파까듯이 깐 흑우데스크는...
.
.

'사기 협의' 암호화페거래소 업비트 압수수색

ㅋX무한?

검찰이 사기 등 혐의를 받는 국내 1위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압수수색했다고 밝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찰에 따르면 업비트 측은 가상화폐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면서 전산 상으로
있는 것처럼 투자자들을 속인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의혹만 제시했을 뿐, 이 영광을 다홍페이에게 돌리겠습니다.
다홍페이 당신은 도덕책....

흑우데스크 5월 11일 내용 중...
.
.
이와 같은 소식을 접하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하였고..
저는 이에 감흥하여..

질렀습니다.




흑우 도네.jpg




그러면서 생각했죠
'울상으로 가득찬 이 와중에서도 이렇게 웃을 수 있구나'
'저격수라는 명칭은 그냥 주어지는게 아니구나'

하고 말이죠...



이러한 행보로 인하여
박살(?)나다 싶이한 시세를 보면서....
몇몇 스티미언분들이 머리를 스쳐지나갔습니다.




2009년부터 지금까지 특수교사로 있으면서
스팀잇에서 인간미 넘치는 면모를 보여주신 @abcteacher님의
.
.

스팀잇에서 정말 최소한의 글로 인한 보상은
그냥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본다

...

나는 그렇게 느낀다.
스팀이 지금처럼 저렴할 때
최소한 1000스파는 있어야 한다.

...

최소한의 스파는 필요하다.
5월 말... 나는 스파를 조금이라도
더 구입할 예정이다.

스파 무상임대를 마치며... 무슨 일이든 닥쳐야 한다. 내용중...
.
.
해당 포스트 내용을 떠올리면서
지금 주어진 상황을 두고 어떠한 표정을 보이실지...






단타 지옥 탈출

단타 지옥 재입성

단타 일지

.
.
이후...
outis410 안부.jpg

2018-05-11일 기준으로

위와 같은 댓글을 남긴 @outis410님은 과연 잘 살고 있을지..

말이죠..



'방귀가 잦으면 ㄸ 싸기 쉽다'
라는 속담이 그대로 이루어진걸까 싶을 만큼
탈많고 말많던 해당 거래소가 ㄸ 싸버림으로써

방귀를 지적하며 씹고 뜯고 맛보았던 흑우데스크
그리고 이에 감명받아 도네를 저지른 독자 @sindoja

이러한 사태에 대해서
누군가는 웃고 누군가는 울지 않을까 싶은 생각을 하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수고와 감사를 드립니다.



P.S
세삼..


불확실한 것은 절대 사면 안돼.jpg

출처 : 인간극장 - 할머니는 낚시 광



현찰을 가지고 있는게 돈 버는 거예요.jpg

출처 : 인간극장 - 할머니는 낚시 광



해당 프로그램이 떠올라버렸네요...

Sort:  

초지일관이었던 업비트 저격수가 있었군요 ㅎㅎ

그러게나 말입니다.
저렇게까지 될지...
어떻게 알았겠나 싶기도 하고 말이죠 ㅎㅎ

현찰..............ㅠㅠ 엉엉...............................
예~전에 자동매수 건거 다사졌어 엉엉...T_T

ㅜㅜ
같이 울어드리죠 ㅜㅜ

업비트의 압수수색이라니 +.+ 자세한 일은 모르지만 이전부터 말이 많았었나봅니다.

말많고 탈많았죠...

업비트가 문제가 있긴했나보네요~검색어 뜬거보고 처음 알았네요;

말많고 탈많았던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말이죠;;;

업비트는 참... 절레절레
빨리 거래소에 대한 규제와 소비자 보호 정책이 안정화되면 좋겠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길게 보면 초창기라 이런 저런 일들이 벌어지는 게 아닐까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그러게요. 여기저기 업비트 얘기네요.

저만 그런가요. 스팀잇이 너무 안돼요.ㅠㅠ
댓글 하나 달기도 힘들어요.

저도 안되다가 지금 잘 되네요

어처구니 없는 사건입니다 ㅠ

그러게나 말입니다.

스달이 살아나다가 ~ 요새 갑자기 또 하락세를 타서 무슨일인가 싶더니 코인 관련해서 이런 악재가 있었군요,, ㅠㅠ

언제까지 이래야하나 싶기도 합니다 참;;;

그래서 어제 서버다운이 일어났고 요즘 스팀가격이
다시 하락세인 원인으로 작용한것 같습니다.

서버다운은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원인은 맞는 듯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