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두 건의 투표 (지방선거, EOS)

in #kr6 years ago

dddd.jpg

KakaoTalk_20180609_131002944.jpg

아침에 일찍 한의원에 들렀다가 운동을 하고 사전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한의원에서 치료받으면서 피드 둘러 보다가 @noctisk님의 투표인증 이벤트를 보고 급하게 종이 한 장 구해서 인증샷도 하나 남기고 왔습니다.
혹여라도 오늘 투표하신 분이 있다면 참여하시면 좋겠습니다.

지방선거에서 후보는 이미 마음을 정해둔 상태인지라 큰 고민이 없었기에 그냥 투표만 하면 되었는데, BP 는 아직 마음으로 정한 후보가 7명뿐인지라 누구에게 투표할지 큰 고민거리입니다. 부팅을 위해 노력한 많은 BP들이 있지만 CANADA팀의 활약을 보고 투표하리라 마음 먹었고, EOS DAC와 PAY는 일찍부터 마음을 정해두었던 BP들입니다.
한국 BP로는 SYS와 SEOUL을 생각하고 있지만, 추가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고민 중에 있습니다. 누구를 투표할지 마음껏 공개할 수 있어서 좋군요..

@krexchange님의 글을 보니 메인 넷 오픈 수치인 15% 전까지 투표하면 스케터 에어드랍 해준다고 합니다. 아마 투표 프로그램으로 스케터를 이용하게끔 만들려고 하는 수작 마케팅인듯하니 어차피 투표하실분이라면 스케터 이용도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실생활에 직접적인 중요한 선거 하나와 나의 경제적 자유를 책임져줄 또 하나의 선거.

모두 투표하시어서 자신의 권리를 꼭 챙기시면 좋겠습니다. 에어드랍도 많이 챙기시구요 :)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선거 중요하죠 ! 선거하고 인증도 하고 글도 쓰고 일석삼조 아니겠습니까? ㅎㅎ

잘 읽고 갑니다.
저는 미국이라 ㅎㅎㅎ.
여기서 한인들 위하는 후보자한테 투표때마다 참여 하고 있습니다.

+_+ 멋지십니다 미국은 투표 할 수 있게 되어있나보군요

전 오늘 근무라 다음주에 꼭 할 계획입니다 :)

꼭 선거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 사전투표할려고 했는데 힘들것 같아요 ㅎ
지금껏 투표는 거른적 없으니 다음주 수요일 꼭 해야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inner264님^^

선거는 거르면 안 돼죠! 우리의 단합된 힘을 보여줄 수 있는 중요한 날이니까요!

저도 완료 ㅎㅎ

역시 ! :)

저는 와이프님께 사전투표하러 갈까라고 말씀드렸는데 다음주에 일찍 갔다오면 되지라는 말에
다음주로 미뤘네요 ㅎㅎㅎ sinner님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저는 선거날에 집에서 뒹굴거릴려고 나갈 일 있던 참에 바로 하고 왔습니다 히히

실생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선거 + 경제적 자유를 책임져 줄 선거
둘 다 너무 중요하지요~

그럼요 그럼요 꼭 챙겨야 합니다.

지방 선거가 있었군요 +_+ ㅎㅎㅎㅎ

네네 중요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 르바님은 멀리서 투표하실 수가 없으시겠죠?ㅎㅎ

듣기로는 국외자 투표를 이번에는 안한다고 그러더라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