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온기

in #kr5 years ago (edited)

2_IMGP5061 (Medium).jpg

연말 분위기 다 지나간지도 한참인데...
사실 요즘 날이 추우니 게을러져서
사진을 잘 안찍습니다.

2주 묵은 사진이나마 올리면서
스스로에게 좀 자극을 줘보려고
노력 하고 있습니다-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노력만 하셔도 충분하지 말입니다.ㅋ

충분하지는 않고...
그냥 그거라도 하는거죠-ㅅ-ㅋㅋㅋ

GOOD

  •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느낌있게 잘 찍으셨네요! 믿고 보는 사진들 +_+

아이쿠 미천한 사진에 늘 감사합니다(_ _)

영~~~롱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안영롱한 걸 영롱하게 만들려고
오랜만에 보정좀 열심히 했습니다-ㅅ-ㅋㅋㅋㅋ

그 노력이 어딘가요! 제 카메라는 사진 찍은지 7개월만에 결과물을 (타의에 의해서) 뱉기도..

저도 요즘에 슬슬 카메라에 먼지 쌓이려고 합니다...-ㅅ-ㅋㅋㅋㅋㅋ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군요..

저는 결사 반대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4 which ranks you at #433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3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