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나는 지금

in #kr6 years ago (edited)

2_IMGP1393.JPG
나는 지금 아무 생각이 없다.

2_IMGP1394.JPG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IMGP1401-ANIMATION.gif

당시 상황 움짤을 첨부합니다.
해석은 각자...

Sort:  

Very dangerous eyes.

밥은 갖고 왔냥?

후훗. 저렇게 누워있다는건
저에게 뽑아먹을 걸 다 뽑아먹었다는 이야기입니다
-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키 모 집중하고 있는거 같은데요

뭐... 그러기엔 너무나 평안한 자세였지만 해석은 각자..;

동태 눈이 된 고넁이 구엽네요 ㅋㅋㅋ

고양이는 늘 진리죠!! -ㅅ-b

멍 때리기 대회 나가면 우승할 거 같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안심할 수 없는 야생냥이라서
늘 귀는 열려있더라구요 ㅎㅎ

표정이 정말 묘하네요. 애처로운 느낌도 들고

밥먹고 엄청나게 나른할 무렵의
평화로운 휴식입니다 ㅎㅎㅎ

지금 쥐 발소리 듣고있는거야!

그렇게 긍정적으로 해석하기에는 자세가 ㅋㅋㅋㅋ

저도 아무생각이 없네요 ㅎ

야생의 삶이 편안하지는 않겠지만
저도 가끔은 부럽습니다...-ㅅ-ㅋㅋㅋ

ㅋㅋ진심어울리네요ㅋㅋㅋ멍~~~~~

ㅋㅋㅋㅋ 사바나에 누워있는 백수의 왕 포스입니다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댓글 숫자를 조금이라도 줄여드리려고 댓글을 잘 안달았는데...
이걸로 화이트리스트 체크를 하시는군요-ㅅ-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