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프로스패머-20180810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팸을 발송하는 자가 '내 메시지는 스팸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건 별 의미가 없습니다.
스팸이다 아니다 결정하는건 스팸을 받는 쪽이 되어야 하죠.

image.png

멈춰달라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프로스패머 @selfvotejustice 계정은

image.png
스팸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이렇게 스팸을 날리는 이유는 단 하나,

image.png
자신을 다운보팅하는 @changyoon 님의 보팅을 받았기 때문이죠-ㅅ-;;


스팀잇 세상의 IS 같은 무차별 스패머 @selfvotejustice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ㅎㅎㅎ
물론 뮤트를 하는 방법이 제일 편할 겁니다.
사실 그러라고 저렇게 스팸을 다는 거거든요-ㅅ-ㅋㅋㅋㅋㅋㅋㅋ
자기를 반대하는 사람들이 모두 뮤트를 하면
마음껏 점 10개 찍고 셀프보팅 10번하는 세상이 오니까요.


image.png
https://steemit.com/kr/@selfvotejustice/re-sanha88-re-selfvotejustice-re-sanha88-6gemxu-20180726t221104933z

재밌게도 이 분은 한글을 모르는 것처럼 보이려고 합니다.

image.png
번역된 어조가 느껴지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번역기가 한 것치고는 훌륭하죠.
너무 훌륭해서 제가 구글 번역을 돌려봤습니다.

image.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lfvotejustice = 검은머리 외국인일 확률이 높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kr 에서도 비슷한 행동을 하시는 분이 있으니 아실만한 분들은 다 아시리라 믿습니다 ㅋㅋㅋㅋㅋ


image.png
저는 원래 @spaminator 계정을 별로 안 좋아합니다.
그 동안 깡패짓을 많이 했거든요-ㅅ-;;
그런데 이번 만큼은 열렬히 응원합니다!!
예전 같았으면 일단 다운보팅 먹이고 시작했을텐데 많이 신사적으로 변했군요.

보통 저런 스팸 경고 봇들이 댓글 다는 시간 간격으로 검출하는 것 같더라구요.
스팸 봇들은 워낙에 댓글을 많이 달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 경우에는 내용은 스팸이어도,
패턴은 수동으로 다는 것이니 색출이 잘 안된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영어권 사용자가 스팸으로 직접 신고한 것 같아요.
본인은 스팸이 아니라고 주장하는데,
글쎄요... @spaminitor 도 그렇게 생각할지는 잘...


@selfvotejustice 님이 오늘도 또 스팸 댓글을 달아주셔서 쓰는 포스팅입니다.
뮤트는 그들을 춤추게 합니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아..현기증... ㅋ

뵈면 뵐 수록 놀라운 분들입니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