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백로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png

사진 정리를 그때 그때 안하고
대충 때려넣는 아주 안좋은 습관을 못버리고 있다.

그러다 보니 그날 딱 마음에 드는 한 두장을 제외하고는 그냥 창고신세.

한참 지나고 나서 다시 보다보면

'아니 내가 이런 사진을 찍었던가;'

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

사진은 찍는 것보다 정리하는게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버려야할 사진도 쓸데 없는 미련때문에 가지고 있게되고

그래서 그렇게 못버리는 사진이 한무더기이다보니,

정작 마음에 드는 사진은 지나쳐버린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멋진 작품이네요 ~

와 댓글에 보팅이 제 포스팅 못지 않네요~
부럽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저도 가끔 옛 핸드폰 뒤적거리다 그런 사진들 발견하곤 하죠 ㅎㅎ...

ㅎㅎㅎ 작년 봄옷 입다가 1000원 나온 느낌입니다 ㅎㅎ

선예도가 남다릅니다. :D

어이쿠...
이제 고등학생 된 중고렌즈 바꾸고 싶어서 안달이었는데
아직 더 써야겠네요-ㅅ-ㅋㅋㅋㅋㅋ

멋진 사진입니다. 앞쪽에 풀잎이 있어 더욱 살아나네요

찍을 때는 풀숲에 가려져서 AF도 오락가락하고 아주 짜증났었는데
막상 찍고 나니 저 풀 없었으면 얼마나 심심했을까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Hi @sinta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87 which ranks you at #433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2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